지금 171에 69고 화장하면 이쁘장 정도거든.
동생 말로는 이목구비 배치가 좋고 모난 데가 없어서 화장을 잘 받는대
얼굴형은 잘 모르겠음 어릴 땐 계란형이었는데 크면서 골격 같이 자라기도 하잖아 일단 지금은 살 땜에 모르겠공
나 살 빼면 예뻐질까? 음ㅁㅁ 그럼 진짜 열심히 뺀다
맞아 사실 나 답정너야..ㅜ 다이어트 중인데 이뻐졌음 조켄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지금 171에 69고 화장하면 이쁘장 정도거든. 동생 말로는 이목구비 배치가 좋고 모난 데가 없어서 화장을 잘 받는대 얼굴형은 잘 모르겠음 어릴 땐 계란형이었는데 크면서 골격 같이 자라기도 하잖아 일단 지금은 살 땜에 모르겠공 나 살 빼면 예뻐질까? 음ㅁㅁ 그럼 진짜 열심히 뺀다 맞아 사실 나 답정너야..ㅜ 다이어트 중인데 이뻐졌음 조켄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