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8살 연상 만나는데 같이 있을땐 또 잘해주거든 근데 집돌이 장난아니라 한달동안 나가서 밥먹거나 이런건 많지만 뭔가 각잡고 멀리 나간거 하루...정도,,내가 벚꽃이 넘 보고싶다 했단말야 그래서 주말에 보기로했는데 비 온데서 그럼 평일 저녁에라도 보고싶었어
물론 일 끝나고 쉽지않은거 알지만 ㅠ
한번을 집 근처라도 보러가자라고 안하네,,,
이거에 서운하면 내가 예민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8살 연상 만나는데 같이 있을땐 또 잘해주거든 근데 집돌이 장난아니라 한달동안 나가서 밥먹거나 이런건 많지만 뭔가 각잡고 멀리 나간거 하루...정도,,내가 벚꽃이 넘 보고싶다 했단말야 그래서 주말에 보기로했는데 비 온데서 그럼 평일 저녁에라도 보고싶었어 물론 일 끝나고 쉽지않은거 알지만 ㅠ 한번을 집 근처라도 보러가자라고 안하네,,, 이거에 서운하면 내가 예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