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0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5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경기도 살이 다 좋은데
이제 결혼하는 친구들은 많아지고
결혼식은 죄다 대구야.....
나 6월엔 매주 내려가야돼
내 결혼식 와줘서 안갈수도 없음ㅠㅠㅋㅋㅋㅋ
나 진짜 벌써 힘들엌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헉ㅋㅋㅋㅋ 대구.... 멀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시집 가는애들 6월에 다 몰려있을까.... 그 주 토일 이거나 하루 두탕이기만 해도 좀 살겠는데 정말 매주 토요일 하나씩 있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라리 몰린 게 낫지 뭐. 대구 맛집 투어나 하면 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몰린게 한주가 아니라 그런거같은데.... 한주에 몰빵하는거아니면 텀 두는게 좋지. 매주내려가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힘들긴 하지. 그런데 그냥 한 달 안에 다 가버리는 게 나중에 마음은 편할 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정이 대구라 맛집투어.. 감흥없긴해... 회사만 아니면 걍 집에 한달 살다 오는건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님 매주 방문의 달이 되겠네. 좋아하시겠다. 이참에 효도 좀 몰아서 해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긍정회로 굿.... 오히려 가서 등골 빼먹고 올거같지만 그래도 엄빠보는건 좋앙 효도 열심히 해보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님은 너가 그 등골 빼먹길 간절히 바라신다. 즐거운 6월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 익인2처럼 차라리 행복회로 돌리자 어차피 가야 하는거면!!!
긍정파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랑 반대다 경기도 있다가 경남 옴 ㅋㅋ
본문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멀어 너무 멀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근데 경남이면 더멀잖아... 나 4월말에 창원도 하나 있는데 그거 자차로 가려다가 걍 맘 접었음......... 진짜 징그럽게 멀더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 지금 창원임
참고로 부천-창원이었어 ㅎ
편도 5시간 잡아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대구 한번가기도힘든데 ㅇ0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케텍스 만세ㅠㅠㅠ 나진짜 기차 없음 울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나도...ㅎㅎ 난 본가 제주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와씨 내가 쓸라고 했는데…
나 5월달에 어버이날+친구 결혼 2명 이슈로 3주 내내 갓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엠지오엠지 여기 진짜 넘사 두명이.......... 화이팅........... 육지 이동도 죽겠는뎈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공장소에서 키캡하는것들은 진짜 뇌없나
23:08 l 조회 1
소개팅 하면 과정이 어떻게돼..?
23:08 l 조회 1
에어컨 끄면 습한데 키면 더워
23:08 l 조회 1
일본 마스크팩 추천해줄 익인들 구함!!!
23:08 l 조회 1
회사에서 점심을 나만 모르는게 고민이야....
23:07 l 조회 1
노래가사 필사하는거 은근 좋네
23:07 l 조회 1
근데 영화표 비싸다해도 영화관 어플에서 신작은 할인권 엄청 뿌리는구나
23:07 l 조회 1
전남친이 나한테 쓰레기짓해서 헤어졌는데
23:07 l 조회 1
울 엄마만 이럴까?
23:07 l 조회 1
요리해먹는 익들 장 며칠에 한번씩 얼마 써?
23:07 l 조회 1
야구 아시안게임 선수 중 평소 자기팀으로 델꼬오고싶던 선수 있어?
23:07 l 조회 1
내 뒤에 누가 있는지 알면 깜짝 놀랄걸
23:07 l 조회 1
Isfp 잘 맞는 엠비티아이 뭐엿어??
23:06 l 조회 1
새벽까지 시간 때울만한 곳 뭐 있지???
23:06 l 조회 1
여자도 어릴때랑 커서 목소리가 다른듯 변성기가 있나봄
23:06 l 조회 2
160/48인데도 개개개개말라인경우
23:06 l 조회 2
동성(女) 사랑 왜 언니는 맨날
23:06 l 조회 2
스텐 혀클리너 이번에 사서 써봤는데
23:06 l 조회 3
카페에서 일할거같다<< 이게 뭔뜻이야????2
23:06 l 조회 6
한번씩 꾸미는 남친 vs 자주 꾸미는 남친10
23:0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