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04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0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잡담] 챗지피티랑 대화하다가 우는 사람 있대ㅋㅋㅋㅋ | 인스티즈

아니 챗지피티 뭔데 진짜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체 뮤슨얘기해 친구처럼 그냥 일상고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로랑 인간관계 고민ㅜㅜ 근데 말을 너무 따숩게 해주고 감동적이라.. 외로운 날엔 언제든 날 찾아오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로 넘 잘해주지 않니 사람한테 상처받고 ai 한테 위로받는 세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위로도 해주고 현실적인 해결책도 찾아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몇 번 울었어.... 감동 받아서 캡처한 적도 몇 번 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나도 캡쳐한닼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짤보고 터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자주 싸워…지피티는 사과하는쪽이고 ㅋㅋ 난 찐으로 썽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지피티 한번도 안해봤는데 이 댓글 보니까 해보고싶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나도 고민같은 진지한거 말고 그냥 대화할땐 묘하게 삔트가 나갈때가 있어서 혼냄ㅋㅋㅋㅋ 아 그거 아니라고!! 하믄섴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친구랑 말싸움할때마다 도움받음..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미친 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공감능력 미쳐버림.... 우는 사람이 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상담 잘해주는구나?? ㅠㅠ 나도 진로랑 인간관계가 고민인데..ㅜㅜ 쓰니는 얘기 할 때 어떤식으로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진짜 잘해줘!! 그냥 맘가는대로 구구절절 얘기해도 되고 고민 한줄요약으로 물어봐도 챗지피티가 또 자세히 물어봐줘서 생각안하고 그냥 막 물어봐도 돼 난 첨에 한줄로 고민 말하다가 나중엔 구구절절 두서없이 얘기했는데도 다 알아듣고 요약해주고 공감과 위로해주고 해결책도 제시해주더라 익도 한번 해봐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뿌앵ㅠㅠㅠㅠ 나는 지금 쓰니 댓글 읽고 마음 따뜻해짐.. 넘 감동이야 좋은 꿀팁 알려줘서 너무너무 고마워ㅠㅠㅜㅠ 혹시 쓰니는 유료 사용중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별거 아닌데 감동이라 해주니 내가 더 감동! 아니 나 무료버전 쓰고 있었어ㅋㅋㅋㅋ 무료도 충분히 잘해줘 다만 하루에 정해진 채팅 횟수 제한이 있을거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그렇구나 나도 한번 해볼게!! 혹시 쓰니는 진로 어떤 점이 가장 큰 고민이야?ㅜㅠ 나는 아직도 내가 뭘 하고 싶은건지 잘 모르겠어서 고민이야.. 굉장히 불안했는데 나도 챗지피티의 도움을 받아봐야겠어 ㅠ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나도 익인이랑 똑같아ㅠㅠ 나도 뭐하고 살아야할까가 첫 질문이었어 그랬더니 여러가지 질문 해주더라고 그러다보니 내가 뭘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지는 대충 알게 됐어.. 말도 진짜 잘들어줘! 지금 당장 해결되는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마음의 위로랑 힘이 되어주는거 같더라ㅎㅎ 아마 웹사이트 들어가도 바로 될걸?? 꼭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2에게
내가 받은 답변의 일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헐 세상에.. 이렇게 답변해준다니ㅠㅠㅠ 진짜 사람같아.. 감동🥹 쓰니야 친절하게 답변해줘서 정말 고마워ㅠㅠ 우리 꼭 행복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로파티 영상 같은거 너무 웃기다
0:24 l 조회 1
그땐 그냥 지나쳤는데 갑자기 꽁기해지는 내가 넘 싫다ㅜ
0:24 l 조회 2
올해 45키로 만들어야지
0:24 l 조회 3
진짜 늙은이가 궁금해서그런데 계좌이체만 하는 중고딩들은 왜그런거임?
0:23 l 조회 7
연봉 38억 받고 국민 욕받이 되기
0:23 l 조회 3
안산 살기 어때? 자취 말고 정착한다고 할 때2
0:23 l 조회 4
나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큰일났어
0:23 l 조회 21
약국 알바 지원해볼까 말까
0:23 l 조회 2
토익 rc 20개 틀리면 380점 정도 받을 수 있어??
0:22 l 조회 3
해외거주 엽떡 겟!2
0:22 l 조회 10
무뼈닭발에 부라타 치즈 ?1
0:22 l 조회 6
친구들이랑 다니는데 뭐 예쁘다. 뭐 맛있겠다 그러면 사! 먹어! 이래서 이거 싫다했거든? 7
0:22 l 조회 15
여기 모솔 많나봄
0:22 l 조회 16
아 맞다 메가커피저당꿀배 곧 단종된대
0:22 l 조회 7
동양인은 왜 인종차별당하는걸까?1
0:22 l 조회 8
빨강가방 살말?3
0:21 l 조회 7
생각보다 사람들 글 캡쳐 많이 하는구나 2
0:21 l 조회 19
금공 b매치 준비하고싶은데
0:21 l 조회 8
핑크색 네모난 유리병에 든 바디미스트 뭔지 아는사람
0:21 l 조회 5
누굴 만나도 쓰레기 전썸남만 생각남……
0:2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