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4월만 끝나면 숨돌릴수 있거든? 진짜 딱 한달만 어떻게 버티면 되는데정신상태가 이제 한계라서 미쳐버리겠어맛있는거 시켜먹고 사고싶은거 막 소비하는걸론 기분이 안 나아져... 어떡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