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대충 찍은 셀카를 보내볼까 하는데
부담될까요? 셀카를 주고 받아본 적 없음ㅎㅎ
성격상 셀카는 진짜 친한 사람끼리도 잘 안 보냄
둘이 사진찍어본 적 없는 조금 어색한? 풋풋한 사이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대충 찍은 셀카를 보내볼까 하는데 부담될까요? 셀카를 주고 받아본 적 없음ㅎㅎ 성격상 셀카는 진짜 친한 사람끼리도 잘 안 보냄 둘이 사진찍어본 적 없는 조금 어색한? 풋풋한 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