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0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내 주변은 자주 쓰던데 인터넷 같은데에선 욕할때 쓰는 것 같기도 하고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좋은 뜻은 아님 욕할때 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겉모습은 한국인이면서 불리하면 외국인처럼굴때 쓰는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이건 또 첨 알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굳이 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좋은뜻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인도 교포/외국출신이라 자조적으로 쓰는 게 아니라면 안 쓰는게 좋지,, 아무래도 부정적인 뉘앙스가 강하다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검은머리 외국인이라는ㄴ 말임 머리는 검은색 한국인이면서 한국의 모든 혜택 다 누리고 결국 국적은 외국일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검머외를 욕하는 맥락 말고 언제 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검머외는 욕할때 쓸려는거 아냐?
세금납부는 안하면서 혜택은 누리는 예전에 그유튜버처럼
건보료 제정 안좋게 하는 집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뉴스에서도 검머외는 속히 세금납부는 안내면서 혜택이 필요할때만 한국 입국해서 혜택 누리고 다시 외국 나가는 사람들 한테 많이 쓰이잖아.
비판의 단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먼가 수상하게 요즘 날씨 좋지않음???....
9:43 l 조회 1
스트레스받아서 심장아픔
9:43 l 조회 1
비혼얘기 나오니까 하는말인데 비혼익들
9:43 l 조회 1
제주도 장마 언제쯤이야?
9:42 l 조회 2
티빙 개인정보 유출됐었던 거 뭐 조치 취할 수 있는 거 있었어? 명의도용 방지 같은 거
9:42 l 조회 2
코트 입었을때 핏 떨어지는게
9:42 l 조회 5
나 조현병 있는 사람들 무서워
9:42 l 조회 4
아침으로 햄버거 vs 토스트?1
9:42 l 조회 4
서성한 공대까지 갔는데 학점 말아먹은거 진짜 한심한듯
9:42 l 조회 5
호칭에 왤케 연연함1
9:42 l 조회 6
사람들 뒷담 까다가 앞에선 먼저 좋은 척 말 걸고 웃어주는 이유가 뭘까 도대체
9:41 l 조회 4
머리 자른날 머리감아?
9:41 l 조회 3
나는 나랑 같이 살 사람이 불쌍해서 비혼함ㅎ.ㅎ ㅅㅈㅎ 나같은 사람도 쫌 있을듯
9:41 l 조회 10
너넨 친구들 생일선물 어케 골라3
9:40 l 조회 15
아니 어제 엘베에서 개띠꺼운 사람 만남
9:39 l 조회 23
다큐3일 재밌다1
9:39 l 조회 8
이번즌 출근 걱정된다 하....1
9:37 l 조회 33
올 여름 계속 이러려나? 1
9:37 l 조회 44
인티에서 원나잇하는 친구썰 충격적이었는데1
9:37 l 조회 71
족저근막염있는 익들아
9:3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