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0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T1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8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집근처 메가커피 갈 건데 안 팔았던 거 겉어서,,? 커피 마실 건데 물도 사가서 좀 먹고 싶어서ㅠ 단골가게라 사장님께 미리 여쭤보긴 할 건데 괜찮겠지?ㅜ
대표 사진
익인1
물 한잔 정도는 그냥 주시지 않아?
엄청 많이 먹고 싶은 거면 편의점에서 사는게 조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예전에 물 한잔 얻어먹었던 적 있는데 미지근하기도 했규 부족했어서ㅠㅠ 사가도 괜찮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커피 시킨거면 공짜로도 종이컵이든 뭐든에 담아주실걸? 커피 시키면서 "혹시 물 한잔도 주실 수 있나요?" 슬쩍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그렇게 해서 먹은 적 있는데 지금 목이 넘 말라소... 헤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알바할때 음료 주문한 손님이 물 요청했을때 걍 드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먹고 싶기도 하고,,, 그래서 헤헤 괜찮겠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차피 음료주문하면 그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는 길에 편의점이나 마트 들리면 안 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 사서 카페 가면 안 ㄷ히나 싶어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내가 잘못 이해했넼ㅋ큐ㅠㅠㅠㅠ 미안해...... 난 메가커피에서 물을 사겠단 건줄 알았어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음물 달라구 하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엔 그렇게 해야겟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물한잔 달라해...뭐하러 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냥... 보리차 먹고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편하게 마실거면 나라면 사갈듯 나도 파는건 못본거같엉
외부음식 안된다지만 보통 물은 예외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다행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평일에 퇴근 후 친구 또는 애인이 산책 나가자고 하면 어느 때가 좋아? 111222
15:32 l 조회 1
99년생이고 오늘 처음 가다실 9맞았는데 총 2번만 맞아도 돼?
15:32 l 조회 2
오늘 주가 하락 원인 애플에 분노하는거 ㅋㅋㅋㅋ 아 개웃김
15:31 l 조회 2
알바 2주에 한두번씩 지각하는데 찍혔을까ㅠ
15:31 l 조회 2
블라우스 무슨 색 사지??1
15:31 l 조회 14
남자들은 여자가 카톡 프사없는거 별로 안좋아하나?2
15:31 l 조회 9
나 예전에 세후 160이었는데 서울 광진구 자취했음3
15:30 l 조회 14
얘들아 나 산부인과 가야되는데.. 2
15:30 l 조회 9
퍼티
15:30 l 조회 4
사회복지 실습 1
15:30 l 조회 5
내가 좀 사오정짓 하긴 했는데 컨셉이냐고 진지하게 묻는 앤 뭐지..
15:30 l 조회 5
최종합격해서 입사 의향 있나고 전화왔는데 5
15:29 l 조회 28
나 동남아 극혐하는데 ㅋㅋ 포르투갈 보다는 쿠룸이 훨 낫네
15:29 l 조회 7
살쪗다고 하는 사람들 보면
15:29 l 조회 11
아 늑대인간 성중독자와 치료자는 왜 유튭 풀버전 없음
15:29 l 조회 5
왜 남자들은 군대 처우 개선해준다하면 다 반대함?
15:29 l 조회 9
이브로쉐 올영 오특 떴당 살 사람 ㄱㄱ
15:28 l 조회 6
월 500에 55살려면9
15:28 l 조회 15
여잔데 전과해서 5학년? 한다는데2
15:28 l 조회 15
입맛없을때나 평소에 집에서 뭐 먹어??5
15:2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