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자는 거 ㄴㄴ
그냥 여러 의견과 각자의 생각이 궁금함
듣다 보면 양쪽 다 이해 가서ㅋㅋㅋ
낳고 싶은데 난임으로 못 낳는다 이런 경우는 당연히 제외고
애 안 낳을 거면 굳이 결혼을 할 이유가? vs 상대방과 결혼을 하고 싶은 거지 애가 필수는 아니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싸우자는 거 ㄴㄴ 그냥 여러 의견과 각자의 생각이 궁금함 듣다 보면 양쪽 다 이해 가서ㅋㅋㅋ 낳고 싶은데 난임으로 못 낳는다 이런 경우는 당연히 제외고 애 안 낳을 거면 굳이 결혼을 할 이유가? vs 상대방과 결혼을 하고 싶은 거지 애가 필수는 아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