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09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내가 체해서 아파가지고 엄마한테 다 나으면 같이 치킨 먹자구 사주겠다구 했어

근디 내가 체한 상태가 거의 한달 가까이 가서 계속 못 먹으니까 엄마가 오늘 짜증 부리더라고 치킨 먹고 싶은데 안 사준다고

글서 내가 아직 속 안 조아서 못 먹는데ㅜ 엄마라도 먹으라고 치킨 시켜줬어

그랬더니 엄마가 너 못 먹는디 왜 시키냐고 자기도 안 먹을 거라고 짜증 부리더니 치킨을 갖다 버렸어...

나 너무 황당하고 슬퍼서 잠도 안 오고ㅜ

대표 사진
익인1
엄마 어디 좀 불편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호르몬이나 정신적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ㅜㅜ정상이야... 그냥 요즘 좀 짜증이 많아지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트콤에서도 못볼 상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머니가 좀 정신연령이 .. 성숙하지 못하신건가…? 갱년기라고 해도 사실 음 많이 과한 행동이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욕 아니야… 요즘만 그러신거야? 아님 원래도 좀 그러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도 화랑 짜증이 좀 많은 편이긴 했는데 요즘 더 그래ㅜㅜ최근에 울 아버지 돌아가셨거든...우울증 약도 먹다가 끙ㅎ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그러면 심적으로 많이 힘드신 거 같은데 다시 정신과가서 상담받거나 치료 받아보는 건 어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치킨을 혼자 사 드실 돈이 없어서 꼭 쓰니가 사드려야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엄마가 먹을 거에 돈 쓰는 거 아까워해서 ㄷ먹는 거에 돈을 유독 안 써...글서 내가 사줘야만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전반적으로 이해가 잘 안 가서..
나쁜말 나올거 같아서 말도 못하겠는데 아무튼 어머니 이해 못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치킨 드시고싶음 사드시면 되지...뭔 사줄때까지 한달을 기다리시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푸피들아 무슨운동해…..2
2:42 l 조회 7
대학생활에 족보가 꼭? 필요한가 싶음2
2:41 l 조회 8
자고 일어나서 햄버거 먹을까 냉면 먹을까1
2:41 l 조회 4
헌헌볼까 〰️ 블리치볼까 〰️1
2:41 l 조회 5
상사한테 주눅들고 소심해지는건 어쩔 수 없는건가..
2:41 l 조회 5
더러운얘기 ㅎㅇㅈㅇ
2:40 l 조회 13
하 발목 주변 근육 발달 되는거4
2:40 l 조회 22
먼작귀 일본판으로 못보나
2:39 l 조회 7
오늘 에어컨 틀고 자?4
2:39 l 조회 15
아 집에 있는 책들 다 중고로 못 파는거라 아쉽네
2:39 l 조회 12
운동하니까 삶의질이 달라지긴한다
2:39 l 조회 17
언어 배울때는 연애가 짱이라는데
2:38 l 조회 12
동성(女) 사랑 너무 예쁘다
2:38 l 조회 121
엔프피vs인팁7
2:38 l 조회 23
말을 못했는데 이제는 말잘하는 익들있어?2
2:38 l 조회 9
층간소음 겪어본 사람 들어와줘3
2:37 l 조회 47
한국의 동방명주1
2:36 l 조회 34
첫월급280 저축 150 어때
2:36 l 조회 21
동생들한테 정 다 떨어져서 독립하고 싶음..
2:35 l 조회 11
웃긴게 우울증 극복하는데까지3
2:3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