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1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9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울언니 돈도 잘벌고 가족한테도 잘하거든

작년에 결혼까지 생각하던 사람이랑 헤어지고 가족들한테 더 눈치안보고 돈쓰고 잘 해준단 말이야.. 나는 부모님한테 해드리는 것도 없고 아직 취직도 못해서 언니가 딸노릇하는거에 묻혀가는데 

언니 계속 혼자였으면 좋겠다는 뻘생각을 함 ㅋㅋ

물론 좋은 사람 만나면 시집가는거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몇살차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살차이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언니 므찌당.. 몬가 나랑 나이 비슷할구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도 언니 나이 되면 가족들에게 마음만큼 경제적인 부분도 잘 해줄 수 있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심연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생각인지는 알겟는데 언니가 결혼하시는 것도 좋은데 본인이 밥벌이 해서 언니만큼 효도하고싶다는 생각으로 귀결되는게 더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언니인데 내 동생은 대놓고 저런 소리함 ㅋㅋㅋㅋㅋㅋㅋ 걍 동생이니까 그러려니 해ㅋㅋㅋㅋ 양심없는 것들…근데 뭐 동생은 이런 맛이지…그래서 가끔 어른스럽게 굴때 감동이 2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긴...내가 언니라서 이 글이 괘씸하게 느껴지는거겠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쁘당… 문득 내 동생이 착하게 느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기적이다 진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우 쓰니두 얼른 효도하자..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생각을 할 수 있다 생각함! 그렇지만 미래는 모르는거니까 쓰니두 얼른 적응했으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에서 교수님께 전화해도될까..?
15:35 l 조회 1
국장 이번에 신청 못 하면 2학기 못 받아?
15:35 l 조회 2
사회성 아니 예의 없는 사람 너무 많음
15:34 l 조회 9
나이 어린 사람한테 친한 척 하지 말란 소리 들음
15:34 l 조회 7
근데 나 주식 알못인데 지금 삼성전자보다 하이닉스 사는게 더유리해??
15:34 l 조회 5
60일동안 7키로 감량한거면 많이 뺀 편이야?6
15:33 l 조회 19
어젠 마라샹궈 먹었는데 오늘은 뿌링클 땡겨 3
15:32 l 조회 14
미친 하닉 진짜 300 가겠네..2
15:32 l 조회 49
소녀춘 미도리 이건 대체 뭘 말하고 싶은 걸까?
15:32 l 조회 5
베라 알바분들 다 마스크쓰심?3
15:32 l 조회 13
여자가 피임 안해도 괜찮다했는데 임신한 경우5
15:32 l 조회 27
하닉 분할매수안하고 몰빵해도 돼?3
15:32 l 조회 31
대박 나 이번달 돈 개많이아낌1
15:31 l 조회 69
10대 20대 남자가 예쁘다고 하는 건1
15:31 l 조회 22
도마뱀 키우는 이유가2
15:30 l 조회 15
장롱면허였다가 운전한 칭구들아
15:30 l 조회 10
초등학생인 친동생 둔 익드라 동생이 맨날 카톡하고 전화하고 그래??? 3
15:30 l 조회 6
워드 필기 이기적 vs 시나공
15:30 l 조회 3
인형 뭐가 귀여운지 골라주라1
15:30 l 조회 25
눈치 없는 남자도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해?
15: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