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비판의견 나오니까 시즌 시작도 안 했다고 벌써 뭐라한다 하던 애들 어디걌냐ㅋㅋㅋㅋ기아 야구 한 두번 봄? 진짜 예상 못했냐고 이럴거 김도영+네일이 잘한건데 감독이 왜 자아가 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