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2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야구 KIA 한화 주식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첫연애고 아직 21살이라 그런지 별로 오래 갈 거라는 생각도 안들고 서운하고 그럴 때도 애인한테 얘기할까 하다가 감정소모 하기도 귀찮고 어차피 나중에 헤어질 건데 내가 왜 여기에 이렇게 마음 쓰고 있지? 하면서 걍 할 일이나 하자 하고 넘기게 돼.. 내가 이상한 건가? 애인을 별로 안 좋아하는 건 아닌데.. 내 주위 친구들은 나랑 동갑인데도 막 결혼할 것처럼 그러는 게 너무 신기해
대표 사진
둥이1
응 별로 안좋아하는거 맞음
감정 까보면 좋긴 좋은데 나쁘지 않다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런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별로 안 좋아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헤어질걸 생각 했다면 다들 연애 시작을 안했지 굳이..? 그냥 마음이 거기까지인것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쿠나.. 난 다들 어느정도 헤어질 것도 생각하고 만나는 줄 알았어.. 연애가 처음이라 내가 아직 서툰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쓰니가 조금 방어적인 태도가 잇는거 같아. 좀 회피적인 성향도 있는거 같구 마음의 문제보단 성향의 문제같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 것 같기두 해.. 내가 원래 회피형이라 첫 연애라 상처 받기 싫은 마음도 있는 것 같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거 초장에 제대로 생각못하면 무슨 연애든 비슷하게 흘러서 파국이야 ㅠ 내가 회피적인 성향이 있다고 인정하고 들어기고 그럴때마다 어떻게 생각해여할지 미리 고민하는게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고마워.. 노력해봐야겠다 ㅎㅎ 더 잘해줘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귄지5년반넘으니까 할게없다..
06.22 23:59 l 조회 4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10
06.22 23:55 l 조회 27
근데 뭔가 길거리 지나가다가 키크고 머리작고 비율좋고 얼굴얄쌍한 남자보면
06.22 23:55 l 조회 15
E들은 아무 관심 없는 사람이랑
06.22 23:53 l 조회 10
애인 부모님께서 밥 사주시는데 선물 사가야할까?
06.22 23:50 l 조회 8
??미래 안보여서 헤어져놓고 결혼한 경우는 뭐야??2
06.22 23:49 l 조회 24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7
06.22 23:39 l 조회 34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18
06.22 23:38 l 조회 139
나 연애를 잘 안해봐서 그런데 데이트비용2
06.22 23:38 l 조회 38
애인이 선물은 기념일에만 해줘?
06.22 23:35 l 조회 7
나 2.5억or집 애인 1억 들고 오는데 2
06.22 23:34 l 조회 43
단둘이 밥 약속 잡혔을때 장소는 어떻게 정해??
06.22 23:33 l 조회 4
매일 연락 안하는 커플 있어? 6
06.22 23:30 l 조회 68
상대가 질문을 계속하거든? 12
06.22 23:28 l 조회 23
연락 텀 긴 상황에서 밥 먹자는 말 어떻게 해야하지
06.22 23:27 l 조회 11
헤어지고 연락 2
06.22 23:23 l 조회 42
내가 관심있는 남자가 나한테 1도 관심없을때… 어떡함11
06.22 23:20 l 조회 114
이런경우 보통 사귄다고 생각하지?
06.22 23:20 l 조회 19
Infj친구 있는데 자긴 헤어지면 후폭풍 절대 없대 2
06.22 23:16 l 조회 29
마지막으로 한번만 안아주면 안돼?1
06.22 23:12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