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년 사귀는중인데 정떨, 꼴보기 싫운거 아니고 그냥 편해져서 그런가 아무생각이 안들어 근데 헤어지는건 싫고 다시 리프레쉬 하는 기간? 좀 가지몀 좋겠다는 생각이 들옸음|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년 사귀는중인데 정떨, 꼴보기 싫운거 아니고 그냥 편해져서 그런가 아무생각이 안들어 근데 헤어지는건 싫고 다시 리프레쉬 하는 기간? 좀 가지몀 좋겠다는 생각이 들옸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