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3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생일로 애인이 오사카 비행기(30) + 호텔(10) 값을 다 냈어
내가 파워 J라서 계획 짜려고 하니까 자기가 다 계획도 짜겠다 그래서 나한테 호텔 위치도 안알려줬었음
근데 막상 여행 가니까 계획이라고는 며칠에 어딜간다 끝. 이거 뿐이었고 가는 방법이나 이런건 하나도 안알아봐서 지하철도 계속 잘못타고 돈만 날리고 그랬단 말이야
겨우 도착한 호텔은 오사카 중심지에서 애매하게 역 한두정거장 떨어진 치안 좀 안좋은(노숙자 돌아다니고 술취한 사람 많은) 곳이고 노숙자 때문에 무섭다 이러니까 자기는 안무섭다고 그러면서 나를 이상하게 보더라고...
일정 소화하면서 나는 보통 숙소를 중심지에 잡아서 돌아다니다가 짐도 놓고 카페 대신 숙소 돌아가서 낮잠도 자고 나오고 그러는 편인데 숙소가 너무 머니까 중간에 돌아가지도 못하고 사람은 어딜가던 너무 많으니까 카페도 못들어가고 하루종일 걸어만 다녔단 말이야
그래도 얘가 내 생일로 준비한 여행이니까 힘든 내색은 안했는데 정작 얘가 계획한건 하나도 없어서 내가 다 끌고다니고 일본어도 못해서 내가 다 소통하고 난 디저트 먹는거 좋아하는데 얘는 입도 짧아서 내가 뭐 먹을까? 하고 물어보면 자기는 배부르다고 맥 빠지게해서 제대로 먹은것도 없었단 말이야 ㅜㅜ
심지어 돈도 여행 데려와 준게 고마워서 내가 이거저거 많이 사주고 로이스 초코 좋아하는거 알아서 그거도 사주고 가족들한테 보내라고 사진도 많이 찍어주고 얘 지인이랑 가족들 선물도 챙겨줬어... 그리고 일정 끝나면 피곤하니까 편의점에서 비타민 음료도 매일 사다주고
근데 얘는 내 지인이나 가족들은 챙기지도 않고 내가 피곤해 보여도 말로만 어떡해ㅜㅜ 이러기만 하는데 오늘 일본 다녀와서 지인이 부탁한 물건 주러 만났는데 지인이 피곤하지 이러면서 엄청 비싼 비타민을 나한테 한박스 주는거야 고맙다고... 근데 갑자기 눈물이 막 나오는데 내가 너무 속물같이 느껴지는거야... ㅠㅠ
돌아오고 나서 저 일로 좀 싸웠는데 애인은 자기가 여행 돈 냈는데 고맙다는 이야기 못들어서 서운하고 자기가 계획한 여행을 만족하지 못한거 같아서 나한테 실망했대... 그래서 고맙다고 말 안한거는 미안하다고 했는데 사실 나는 내 생일 축하하려고 간 여행인데 내가 가이드도 다 하고 노예짓 하다가 온거같아서 기분 좋지만은 않거든... 후... 둥이들 이라면 어떻게ㅜ할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뭔.....버려 헤어져 ㅈㅂㅈㅂ 뭐 고맙단 소리 듣길 원할 수는 있는데....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내 여행일때는 몰랐는데 해외 여행으로 가보니까 알거같아... ㅠㅠ 나도 미안하다는 말 안할 각오로 다시 한번 제대로 싸우고 헤어지는게 맞는거 같다 생각하긴 하는데🥹댓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여행가서 많이들 헤어지더라... 평생 여행갈때마다 그래야한다고 생각해봐. 그냥 생각 들었을 때 빨리 끝내는게 맞다고 본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한번 진지하게 이야기 해보고 타협이 안되면 헤어져야겠어... 댓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계획 저렇게 짠거 진짜 최악이다ㅋㅋㅋㅋ 난 여행 계획 짜는거 좋아하고 가기전에 플랜 에프까지 세워두는 편이라 나처럼까진 아니여도 내 성향에 맞춰주는 사람 아니면 난 서운하고 갑자기 여행가기 싫어지고 그래
한번 진지하게 얘기해봐. 이건 좀 중요한 문제일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내가 계획 체계적으로 짜는거 좋아하고 시간낭비하는거 싫어하는거 아는데도 저랬다는게 너무 실망스러웠어ㅜㅠㅠ 나도 한 고집 하는 편인데 그냥 꾹 참고 다녔지만 진짜... 둥이 말대로 다시 한번 진지하게 대화해보고 타협이 안되면 헤어지려고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은 제한적이니까 가성비 숙소 다 괜찮다 이거야.. 나도 숙소 어짜피 잠만 자니까 최대한 가성비로 하거든. 그래도 그걸 잡고 나서의 대처가 너무 별로였다 가성비로 여기 잡은 이유가 무엇인지, 그래서 이 숙소에서 번화가로 가는 루트가 머가 있는지 이정도만 얘기해줬어도 참 좋았을텐데. 분명 쓰니도 고맙다고 얘기했을거야 근데 남자친구는 너가 서운한거 티내고 얘기하니까 그냥 자기도 이러이러한거 했다 이런 투로 얘기했을거고. 내생각엔 이건 진짜 진지하게 얘기하는게 맞아.... 어쩌다보니 여행계획글에 되게 길게 썼네... 나도 처음에 남자친구랑 계획짤때 남자친구가 아무것도 안해서 진지하게 얘기했었고 지금은 쫌 나아진 편이라 얘기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둥이가 말한대로 흘러갔어 정확히 ㅋㅋㅋ 진지하게 적어줘서 너무 고마워 🥹 사실 애인이 다른 국적 사람이라서 의사소통이 잘 안됐던 것도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다시 천천히 대화 해보려고...! 생각 정리되도록 도와줘서 너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남친이 너무 센스 없는디... 둥이가 막줄에 말한대로 생일인데 고생만 한 거 같고 별로 생일 같지 않았다 ~ 이런 거 솔직하게 얘기하고 걍 헤어져도 될 듯ㅋㅋ... 별로임..
글고 솔직하게 숙소도 걍 가성비로 잡은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 가성비로 잡은거 맞다고 그랬어 ㅋㅋㅋ... 가격도 저렴한데 방도 넓고 중심지에서 그다지 멀지 않아서 그랬대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 이미 개별로.. 그러면서 생색은 내고 싶고 hanamja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난 호텔 위치도 안 알려주고 계획도 안 알려줬는데 무작정 간 쓰니도 신기함 …

파워 제이라면 더 그럴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ㅠ… 남자친구는 저런 성향일 수 있어도 쓰니가 아니면 쓰니가 그냥 짜고 예약하지 그리고 비행기값이랑 이런 거 다 냈으면 가족 선물 정도는 쓰니가 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행기값만 해도 두명 60에 숙소 10이면 2,3박 했을 때 이미 애인은 100은 썼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는 이미 오사카나 교토쪽 많이 다녀본 상태라 계획 없어도 어지간한곳은 알아서 다닐수 있어서 애인 계획을 따르자 하고 간것도 커ㅠㅠ 얘가 내 생일 축하해주려고 준비한 여행이니까 그리고 내가 호텔 알아보기도 전에 자기가 취소하면 수수료 있는곳으로 잡아놓고 나한테 통보한거라 개입할수가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헤어지는거 까지는 모르겠고 애인이 좀 서툴렀던거 같음.. 연애경험이 많아보이진 않는데 그냥 다음부터는 이런 상황이라도 무조건 여행계획을 쓰니가 세우고 그냥 경비도 반반 부담해야겠다는 교훈을 얻었다고 생각해 ㅠ 여행이나 돈 문제는 사람마다 진짜 가치관이 달라서 이걸로 이별까지 고민하기는 조금 이른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연애경험 별로 없어 ㅎㅎ... 그냥 둥이 말대로 가치관 문제였던거 같기는 해 내가 생일축하 여행이라는거에 너무 과하게 기대했나 싶기도 하네ㅜㅜ 댓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결혼하면 많이 피곤하겠다...ㅋㅋㅋㅋ
30남익인데 저건 삶의 디테일이 너무나 부족한거고 그건 그만큼 남들한테 싫은 소리 들어본적없거나 아님 본인이 안듣거임.
몇살인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히 자기중심적인 성향의 분이신거 같은데 ㄹㅇ아들 키우는 중이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뭘 고민을 해...헤어져... 나름 애썼다는 마음은 알겠는데 지가 하겠다고 해놓고 섭섭해하는 건 무슨 심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팔 바지에 넣어입었었는데 요즘엔 안 그런다
23:17 l 조회 1
나 외가쪽이 정상성이랑 좀 많이 벗어남...
23:17 l 조회 7
여름에 스웨이드백 들고 다니면 너무 더워보여??? 2
23:16 l 조회 7
너네라면 이 남자랑 만난다 안만난다
23:16 l 조회 3
혈육이 가족들 연락은 정말 안보면서
23:16 l 조회 5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
23:16 l 조회 2
라섹 vs 렌즈
23:16 l 조회 3
내 남친 나한테 포경수술 선언했었음 3
23:16 l 조회 13
10년 연애하고 헤어지는것도 .. 괜찮아져?1
23:15 l 조회 9
치앙마이 표 샀어!!2
23:15 l 조회 10
4명이 같이 밥먹기 좋은 좌식 테이블 크기 몇일가
23:15 l 조회 5
독일어 공부하는사람들 원래 이상한사람많아?
23:15 l 조회 12
여좋얼 남좋얼 차이가 어떤거같아?2
23:14 l 조회 13
캘빈바지 살말 40 7
23:13 l 조회 37
자영업 익들아 알바몬에 진짜 알바생 평가 항목 있어??
23:13 l 조회 10
대한항공 승무원 준비하는 사람 있어?
23:13 l 조회 9
임테기 써본 익들! 이거 임신이야?? 40 6
23:13 l 조회 17
진짜 외모가 다긴 다나봐 맞아?3
23:13 l 조회 36
편의점에서 들은 말인데 성희롱 같아? 11
23:13 l 조회 17
나물 좋은데 하기가 힘들어서 비빔밥을 못 먹음6
23:1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