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37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주식 야구 T1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드래프트 어렵다 ㅜㅜ 
대표 사진
신판1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내가 생각한건 트레이드였나봐 트레이드는 안 하겠습니다 하면 안 하는걸로 끝??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카드 안 맞으면 안 하겠다고 할 수는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지명은 안 할 수 이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하 지명 패스 이런것만 있구나 트레이드랑 헷갈렸나봐요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신인 드래프트는 구단이 신인선수를 일방적으로 뽑는 거라 패스하고 싶으면 그 라운드 패스 가능
2차 드래프트도 뽑는 건 마음에 드는 선수가 없으면 패스할 순 있는데 참여 자체는 안 할 수가 없어 반드시 보호명단 짜고 제출해야 함 그 명단 외에 선수가 불리는 건 거부 불가능인 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아아아 이해했어 그러니까 내가 상대팀에서 데려오고 싶은 애 없습니다 하면서 넘어갈수는 있는데
상대가 내가 묶은 애들 말고 얘 나 줘! 하면 줘야 한다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치그치 뽑는 건 해도 안 해도 자유 근데 묶인 선수 외 선수가 뽑히는 건 거부 불가능이고 그 팀으로 그냥 가는 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현승학생도 인스타에 잔류글 없네 1
5:13 l 조회 34
퓨올은 명단 아직인가요..?1
3:44 l 조회 22
여름 엔팍 경기 ㄱㅊ을까? 2
2:39 l 조회 61
롯데,엘지 경기 하라 보다가 중계진 누군가 해서 검색했는데 9
1:54 l 조회 293
근데 최형우선수는 왜 별명이 7
1:38 l 조회 286
근데 키움은 왜 메인스폰서 잡고있는거야?22
1:35 l 조회 400
20홈런 30홈런 치면 타율 몇할까지 괜찮아12
1:28 l 조회 194
누나들 응원해줘 4
1:25 l 조회 58
축구는 4부리그까지 있구나 6
1:05 l 조회 166
지우학생 무물 한번만 띄워봐요
1:00 l 조회 84
작년에도 단장 감독 수코 한번에 짤랐는데 왜 못해
0:55 l 조회 56
ㅇㅈㅅ(큠구단주) 제일 어이없는 부분이1
0:54 l 조회 167
홍명보 자진사퇴 했으니21
0:49 l 조회 616
아니 채이 야구선수 해야겠는데2
0:38 l 조회 204
유신고 청룡기 떨어졌구나
0:34 l 조회 94
종종 드랲 관련 얘기 나오는데 키움은 로터리픽 이런게 문제가 아니야(마플?)24
0:32 l 조회 357 l 추천 1
홈런타자 있는 팀들은 진짜 무섭더라1
0:31 l 조회 156
장터 호옥시 낼 퓨올 티켓팅 도와줄사람 잇나욤… 13
0:22 l 조회 168
퓨처스리그 시민구단 창단 공모하던데1
0:22 l 조회 76
이거 포수가 공 놓쳐서 낫아웃 상황 된 거야? 5
0:18 l 조회 39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