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45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5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먼가 그게 딱 생각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저거 진짜로 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했더랔ㅋㅋㅋㅋ 삼성 독방에 영상 여럿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넹..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왘ㅋㅋ 보러가야지 저걸 하는모습이 상상이 안가는 선수들이 잇어서 물어봣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대표 사진
신판7
파니를 위해 글을 말아왔어
https://instiz.net/name/62544668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혹시 박병호 선수는 안하심? 사실 그분이 하는걸 보고싶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1에게
박뱅 오늘 지타 ㅠ.ㅠ 팬들이 찍은 건 저 4명이 끝!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7에게
아아ㅏㅏ지타라니..지타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안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진짜 했어?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저거 왜 한 거야?? 머 공약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그냥 자기들끼리 수군수군하더니 함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주말까지 뛰게 해주지
22:05 l 조회 1
엔씨 선수분들 다 우시는 거 보면 데이비슨 선수가
22:04 l 조회 1
난 장기외인 이렇게 나가는거 진짜 너무너무 슬픔...
22:04 l 조회 7
눈물 어케 멈춰?
22:04 l 조회 2
데이비슨 전적…..
22:03 l 조회 21 l 추천 3
아니 진짜 간다고1
22:02 l 조회 75
진정하고 인티 들아왔다가 2
22:01 l 조회 62
직관 갔으면 진짜 오열했을거가틈...1
22:00 l 조회 66
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손 흔드는데5
21:59 l 조회 261
키움 10연패였구나
21:58 l 조회 59
엔씨 새 외인 구했대??3
21:57 l 조회 195
다른 털보 내보내면 안 될까요 제발14
21:55 l 조회 232
아까 적시타치고 이게 너무 슬펐어31
21:54 l 조회 626
선수는 어제 알고 팀은 오늘 아침에 알았다고? 1
21:54 l 조회 194
5678 같이 이겼네!1
21:52 l 조회 78
근데 원래 시즌중에 교체하면 공식발표 하고 바로 이별 아니었나?14
21:51 l 조회 516
이대형 해설 너무 내 취향임1
21:51 l 조회 69
데이비슨 선수 지금이라도 번복 안되냐...
21:50 l 조회 68
새용병이 당장 오는가?2
21:50 l 조회 216
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20
21:50 l 조회 81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