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5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나같은 둥이들 있어 ..?
원래 isfp 남자는 표현을 잘 못 하나ㅠㅠㅠ?
아니면 먼저 막 해주는 걸 좋아해 ...?
대표 사진
둥이1
응응 쌍방 아니면 먼저 표현 많이 안하는듯
또 너무 들이대면 부담스러워해서 천천히 표현해봐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첫사랑이 애틋해?4
10:53 l 조회 53
빨리 새사랑찾고싶은데 새사람 다시 알아가고 싶진 않아 뭔지알아?2
10:48 l 조회 64
이리저리 찔러보고 다 실패했나보네
10:45 l 조회 94
이별 현실적인 이유로 거절당하니까5
10:44 l 조회 141
소개팅 당일인데 아직 연락없음 파투내도되징6
10:44 l 조회 104
싸워본 적 없는데 시간 갖자 하는거 에바야? 8
10:34 l 조회 62
오타 수정 안해서 보내면 이성적 관심 없는걸로 봐도 될까? 3
10:22 l 조회 61
160대 남자들이 170이라고 속이는거 사람들은 잘 구분할려나5
10:21 l 조회 73
인팁이 이제 너한테 연락 안 할 거라고 했는데 끝인가2
10:15 l 조회 37
남자들중에 왤케 에겐여리하찌폭닥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음?3
10:13 l 조회 159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21
10:06 l 조회 240
오늘 만나자고 했는데 내일 보면 안될까 이거 가지고 호감 구분 안되겠지?
10:04 l 조회 25
애인이 내가 회사 힘든일 말할때 무기력해진대24
9:58 l 조회 218
내가 너무 숨막히게 하는 건지 봐줄 사람5
9:55 l 조회 9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ㅈㅂ 도와줘 시간 갖자고 전화로 말했는데 만나서 말해야해??
9:49 l 조회 20
이거 나한테 호감인걸까 외로워서 그러는걸까
9:40 l 조회 51
ENTP들아 엔팁4
9:40 l 조회 74
시간 갖자고 전화로 말했는데 만나서 말해야해??
9:24 l 조회 15
의미부여그만해야하는데1
9:19 l 조회 74
이별 전애인 이거 정이야 미련이야? 3
9:18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