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55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6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아니면 진짜야?
대표 사진
익인1
해외 대학생인데 ㄹㅇ 개많이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나는 졸라게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학생이면 많이 쓰지않음? 대학생아니면 딱히 쓸일 없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주변 직장인들도 개많이씀 회사에서 쓰라고 결제해주는애들도 있고 사업하는애들도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심심하면 잘물어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표 사진
익인22
wow 하다하다 진짜 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원생인데 다들 개많이씀 그냥 일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030은 진짜 대부분 쓰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안썼는데 요즘 ㄹㅇ 유용하게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주변 개개개개많이써 대학 고학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매일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임 대학생인데 주변에서 과제할 때 다 지피티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한번 써본곤 틀린 정보 알려줘서 그뒤론 걍 안쓰는데 다들 엄청 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임 ㅋㅌㅋㅋ 저번에 먹통됐을 때 코딩하던 애들도 같이 일 못하고잇던거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사기업이랑 공공기관 다 일해봤는데 어느 사업체든 많이 쓰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많이 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수학 문제 풀이 잘 알려줌 개자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회사는 팀별로 유료결제 해주고 쓰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어제 새벽3시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엄청 많이 씀... 대학원생인데 진짜 잘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쓰는 애들은 절대 안쓰고 쓰는 애들은 잘 쓰는? ㅋㅋㅋ 일단 난 잘쓰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과제도 하던데 그거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무식쟁이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맨날씀 이젠 쳇지피티가 내인생 대신 살아주는 지경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안써봤는데 쓰는 친구는 매일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취준생인디...얘업시 못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개발자인데 회사 사람들 다 지피티 씀
의존은 아니고 업무소요시간 단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얘 맨날 계정 생성해서 이슈에 글 쓰러 오잖아 그거 링크 모아서 다중 아이디 생성 및 도배 등으로 문의 넣어봐 그럼 빨리 처리돼
문의 하자마자 바로 처리되는건 아니지만 신고 넣는것보단 빨리 강퇴시키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근시간 자꾸 안지키는 회사 흔한거야?
18:19 l 조회 1
알바 관련 고민 좀 들어주라ㅜ
18:19 l 조회 2
눈 큰 자연미녀 개부러움...
18:19 l 조회 2
하닉이랑 스퀘어도 300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9 l 조회 2
아 포크씹어서 앞니 깨졌어
18:19 l 조회 2
친구 한명뿐이라 안좋은점1
18:18 l 조회 6
나 자신에 대해서 알 수 있는건 뭘까?
18:18 l 조회 5
이쁜데 남친없는 유튜버 추천좀
18:18 l 조회 8
난 솔직히 읽씹보다 안읽씹이 싫음
18:18 l 조회 6
첫출근 자리 돌아다니면서 인사했는데 단톡에도 또 해야해??
18:17 l 조회 5
나랑 내 남친이랑 둘이서 치킨 반마리도 못 먹음4
18:17 l 조회 18
항생제 먹고 좁쌀 사라짐
18:16 l 조회 14
전철 백팩충 다 밀어버리고 싶다
18:16 l 조회 11
와 지하철에서 진짜 개존예봄4
18:16 l 조회 63
사회에서 무례한사람들 어떻게 해?6
18:16 l 조회 16
집주인이 보증금 안돌려주고 + 중간에 집 나가라는데 어떡해?6
18:16 l 조회 30
지직 필떨 공시익 내년 국직 지직 2관왕 간다1
18:16 l 조회 7
나 늙었나봐 어제
18:16 l 조회 4
생일선물 문제.. 누가 잘못한건지 의견좀 ㅠㅠ5
18:16 l 조회 20
솔직하게 남친 직업이 9급공무원이면 쪽팔려?3
18:1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