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계좌거래 해달라해서 후기 괜찮길래 돈 보냈는데, 어제 저녁에 물건 보내고 송장 보내준다더니 아직도 연락이 없어. 11:30쯤에 물건 보냈냐고 연락했는데 안 보고있음. 좀 더 기다려보고 연락 럾음 신고해야하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하...; 계좌거래 해달라해서 후기 괜찮길래 돈 보냈는데, 어제 저녁에 물건 보내고 송장 보내준다더니 아직도 연락이 없어. 11:30쯤에 물건 보냈냐고 연락했는데 안 보고있음. 좀 더 기다려보고 연락 럾음 신고해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