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6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4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잡담] 돈 많은짖 자폐아 현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마이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이 있다면 선천적 장애라는걸 왜 만들었나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이 많아서 그나마.. 저정도까지 해준듯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실이긴 하지 치매걸린 분들도 요양원 보내는판에.. 다를거 없지 않나 싶음 진짜 가족들이 너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장애부모 자기가 끝까지 보살피다가 자기 죽을때 되거나 뭐 병걸리면 자식 살해하고 자살하거나 죽잖아.
진짜 이거보면 신은 없음.
사람으로써 이해가 감 그 선택들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급이면....저정도면 정말 잘해준거다..자폐애들 봐봤는데 1급은 어떨지 상상도 안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이건 답이 없는 문제인듯
자폐아 부모님들은 아이가 자폐라는 순간부터 본인들의 인생이 사라지잖아
인간적으로 아이도 부모도 너무 가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년간 저정도 케어한거면 난 할 만큼 했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말하는 수준보니 얘도 자폐 수준.. 잘죽었다니..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죽하면 피를 나눠가진 형제한테 저런 소리를 할 수 밖에 없었을까란 생각은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너무 슬프고 힘든 이야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렇게까지 말하기까지의 과정이 있으니까 저렇게 말하는거겠지.. 남의 인생은 함부로 판단할수가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족이 얼마나 고통받았을지 일반 사람들은 아무도 모를걸 지적 장애인이 병원에 잠깐 입원해도 간호사 때리고 욕하고 장난 아니야 그걸 몇십년동안 옆에서 지켜봤을 가족은 진짜 힘들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집도 장애가족인데 심지어 돈도 없어.. 나라 지원은 쥐꼬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현실이 너무나도 가혹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참 쉽지 않은거 같아요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심한 자폐는 정말 힘들어요 저도 자폐 가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생은 진짜 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 아는 분이 관련 업종에서 일하는데, 서울의 돈 많은 지역에 있는 자폐재활센터 같은 곳임(저렇게 입원시키고 묶고 하는곳 아님)

중증 자폐 자식을 둔 어떤 부모들은 아예 센터에 아이를 맡기고 주1회씩 얼굴 보러 온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처음엔 엄마가 다른거 다 포기하고 데리고 끼고 살며 애만 케어했지만, 우울증와서 결국 센터에 맡기게 되는 루트로..

주1회만 온다고 매정할게 아닌게 어차피 애는 부모를 못 알아봄. 그냥 진짜 사람으로, 내 자식으로 살아있으니까 최소한의 책임만 지는 수준.. 사는 집은 그나마 이게 가능하고, 중산층만 되어도 집안 풍비박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부모를 못알아볼 정도인가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심하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경계성 이나 가벼운 친구들은 어머니 연세가
6-70까지 센터 다니며 운동 치료 사회성 등등 다니시더라구요 중증은 감당이 안되시겠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슬프네...... 나도 저 상황이었으면 가족 죽음에 순수하게 슬퍼할 수 없을 정도로 제정신 아니었을 것 같긴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소개팅처음해봤는데 너네는 이런감정일때 어케해?
22:53 l 조회 4
너무 좋아지면 미워지는구나
22:53 l 조회 2
남자들아 썸녀가 너네 프사 캡쳐하면 불쾌해??2
22:53 l 조회 7
난 연예인들 공황장애 걸리는 거 이해됨 ㅜ
22:53 l 조회 11
익들은 원하는 외모로 변하는대신1
22:53 l 조회 8
심심한 사람 골라쥬 Z플립 7 vs S26+
22:53 l 조회 4
아파트인데 왜 자꾸 벽에 긁는 소리가 나냐1
22:53 l 조회 3
사투리 쓰는거 가지고 뭐라하는거 인신공격이라 생각함
22:52 l 조회 7
빔프로젝터 추천해줄수있어?
22:52 l 조회 5
퓌 올데이 블랙 쿠션 써본 사람?
22:52 l 조회 4
옷 잘 입는다 생각하면 들어와주라 🥹1
22:52 l 조회 8
연봉은 적은데 일은 많이 해서 슬퍼
22:51 l 조회 7
너네진짜 이런 경우 친구 계속 할수있음?
22:51 l 조회 13
목걸이 알러지 있는 익 있어? 3
22:51 l 조회 6
근데 공무원은 투잡안되는게 진짜 너무 안좋은 단점인듯1
22:51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 제2금융해서 한 익들아 만족해?
22:51 l 조회 6
사람많은 회산데 한번씩 누가 빡쳐서
22:50 l 조회 17
루이비통 가방 골라줘5
22:50 l 조회 25
서비스직익들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면 제정신 아니지 않아..?1
22:50 l 조회 9
임신/출산/육아 다들 임신 얼마만에 성공함?
22:5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