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6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6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기만이라고 작은거보다 훨 낫다 이러는 애들 이해 안감 각자의 고충이 있는건데 
대표 사진
글쓴이
+이성한테 인기 많다 좋아한다 이런것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작은애들은 컴플렉스여서 본인들은 실제로 그렇게 생각하니까 그렇게 말하는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럼 따로 글을 쓰면 되는데 댓글로 저러는게 웃겨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게 지밖에 생각못하나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그렇게들 살덩어리에 집착을 하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걍 그 중간 보통크기를 가지고있는 사람으로서.. 걍 각자의 고통과 장단점이 있는거지 굳이 힘들다는 사람한테 그렇게 말하는건 좀 웃긴듯 ㅋㅋㅋㅋ ㅠ 본인들한테 뭐라하는것도 아니고 걍 본인고통 적는데 왜 달려와서 기만이네뭐네 하는지 반대로 작다는 사람한테 커서 어깨아픈것보단 나아 ㅠ 이러면 기분나쁠거면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ㅋㅋㅋㅋ 내가 딱 하고픈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왜저러나 싶음 볼때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각자 고충이 있는거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입장밖에 생각을 못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감 가슴 크기같은거 이외에도...걍 뭔가 상대방의 입장 이해해볼 마음은 없고, 자기 얘기 한번이라도 더 꺼내고 싶은 애들 한트럭인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공능젠가 싶음 어쩌라고.. 본문 뿐 아니라 요새 진짜 핀트 나가는 말 하는 사람들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또 웃긴 게 하나도 안 부럽다고 하는 글도 봤는데 그것도 진짜 웃김ㅋㅋㅋㅋㅋ그런 글들 보면 부럽고 질투나요 라고 말하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또 다른 방식의 위로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위로라고 받아들이는 사람이 있을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넌 꼬여서 아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내 글에 뭐 찔릴만한 요소가 있었니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난 그 글에 댓글 안달았는데. 나라면 그렇게 생각할거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주부터 첫출근했는데 담주에 자리에 작은 피규어 놓아도 될까..?
22:05 l 조회 1
학창시절 애가 성형하고 예뻐지면
22:05 l 조회 1
상반기 서합률 6퍼...미친건가
22:05 l 조회 1
처음으로 썸녀한테 용기내서 하트 이모티콘 보냈는데
22:04 l 조회 1
요즘 유튜브 인스타 한다고 사진이나 영상 찍는 사람 많은데
22:04 l 조회 2
대회 입상 못했어
22:04 l 조회 1
스티브잡스 진짜 엔티제긴 한가봄
22:04 l 조회 2
정신과에서 취업 미루는 게 좋을 거 같다고 권유받음
22:04 l 조회 4
너희같음 회사 계속 다닐거임??
22:04 l 조회 5
셀프 메이크업 / 샵 메이크업 차이 ㅅㄱ
22:04 l 조회 5
아오 턱에 개아픈 여드름 생김
22:04 l 조회 3
너네 이거... 얘 멀리할래 말래...
22:03 l 조회 10
1년동안 공시 준비할거면 비활성화하는 게 좋을까?
22:03 l 조회 3
당근거래했는데 불량받았어 2
22:03 l 조회 6
마방글 왤케 더럽냐1
22:03 l 조회 17
여자 31살에 4년차라고 하면 경력 적네 싶어? 4
22:02 l 조회 19
친구가 술먹고 예전에 너 예뻐서 질투했었다고 하면
22:02 l 조회 12
보테가베네타 지갑 격자무늬 큰거 vs 작은거
22:02 l 조회 6
복층 로망 있는데3
22:02 l 조회 10
대구 부산도 알바자리 박살났음?1
22:0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