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6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자취 시작한지 반년 차. 
동네가 좀 저렴한 동네라 그런가 매일매일 길빵충을 만나고 간접흡연을 하고
이웃주민이 담배를 피는지 창문을 열면 집에서까지 간접흡연을 하는 나…

이런 혐오하는 마음에서 탈출하고 싶어..
익들은 길에서 매일매일 새로운 길빵충을 만난다면 어떻게 대응할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우엑 우엑 하면서 지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 뒤에있었어도 걸음 빨리해서 앞지르면서 우엑우엑 말하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티나게 우엑우엑 하는건아니고 숨참다가 어푸 우엑우엑 이런식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고마워 나도 그렇게라도 해야겟가.. 그거한다고 눈치볼인간인지는 모르겠지만 ㅠㅠ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내가 앞서가거나 문을 닫거나하능수밖에.. 이미 그짓을 한다는건 대화가 안될확률이 높기때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에도 수십번 마주쳐서 .. 수십번씩 달리면서 앞서가는데 뭔가 현타와.. ㅋㅋ 앞질르먄 뭐해 앞에 또 있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대놓고 인상 쓰고 손 휘휘 저으면서 지나감 기침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최선이겠지ㅠ 매일매일 그래왔는데 뭔가 현타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걍 아씨...이러고 빨리 감...싫다는 거를 들리게 팍팍 티내면서 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야겠다.. 할아버지들이라 귀가 들릴진 모르겠는데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빼야하나 어쩌나 이러는데
14:47 l 조회 1
현차 삼전 두에빌 물렷는데
14:47 l 조회 1
코스닥은 이미 21년전고점 아래구나
14:47 l 조회 1
남친이 자기 모쏠이라 그렇다는데 걍 나 싫어하는거 아냐?
14:47 l 조회 1
하닉 장 시작전에 300이라더니
14:46 l 조회 16
현대차 부도남?
14:46 l 조회 18
4kg뺐다
14:46 l 조회 6
육체적 바람<< 뒤도 안돌아보고 이혼할거야 ?4
14:46 l 조회 16
학교 시스템 터진거 어이없다
14:46 l 조회 10
어제 하이닉스 산 사람 딴거 살때 삐삐처주세요2
14:46 l 조회 34
면접 볼때 화장 뭐뭐해??3
14:45 l 조회 9
심심해서 카톡지갑으로 생기부 발급받아서 봤는데 나 진짜 공부 안했다.......4
14:45 l 조회 12
내 친구 개웃김
14:45 l 조회 12
오래된 친구 나만 친하다고 생각했었나봐
14:45 l 조회 13
주식은 모르겠고 그냥 하이디라오나 먹으러갈까1
14:45 l 조회 17
반도체주 이제 사이클 끝난거야?4
14:45 l 조회 59
이럴때 사는거지 언제 사겠음
14:45 l 조회 22
예전에 인티에서 엄청 유명했던 공포글 아는익?
14:45 l 조회 10
와씨 나 팬싸가려고 어제 하닉 2개 뺐는데4
14:45 l 조회 39
인기글 주식글 많니?5
14:4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