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진지하게 엘지 제외하고 리그 평균값 산출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왜냐면 볼때마다 숫자가 너무 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