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6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3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entp

istp

infp


근데 나도 저 중 하나고 내 주변에 다 있는 유형들인데 실제론 성격좋은애들 많고 나도 인간관계 문제없이 잘만 살아서 이젠 그냥 머랰ㅋ 하고 지나감 유독 저 세개가 좀 절망편 희망편에따라 성격이 확확 갈려서그런지 욕 많이먹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저 세개 예상하고 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저 유형중 하나고 조아하는 친구들 중에 저 유형들 개많아 다들 성격 좋고 친구도 많음 잘만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ㅋㅋㅋㅋ 여기서 욕먹는 내용이랑 아예 정반대인 성격인 사람도 있어서 초반 유행땐 많이 긁혔는데 이젠 걍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란 스타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중하난데 신경안쓰여 걍 잼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infp보단 infj 생각하고 들옴.. 요새 부쩍 음침하네 겉으론 착한척하고 속이 다르네 하구 글 많이올라와서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어 인프제도 요즘 많이 그러더라고 음침하네 뭐네...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잇프피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에서 잇프피욕먹는건 거의못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인프리는 현실에서도 씹프피라 놀림받음 ㅠ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나 인프피인데 회사사람이 면전에대고 오 씹프피요? 이런적도있음; ㄷh가리 깰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욕먹는 유형이 다 다름
엔팁은 막말하고 상처준다고 욕먹고
잇팁은 연애관련으로 쓰레기라고 욕먹고
인프피는 그냥 씹프피라고 욕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이거마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보통 다 그흐름이야 ㅋㅋㅋㅋㅋ ㅠ 근데 내주변은 다 그런애들 아니라서 참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잇팁인데 ㄹㅇ 흠 글쿤.. 하고 말게됨 ㅋㅋㅎㅋㅎㅋ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팁 인티제왔다갔다 해사 긴장하고 들어왔는데 없네.. 다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 entp 랑 istp는 예상하고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난 저 mbti두개다ㅏ 좋은디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맨날 인프피랑 씹프피랑 다르다고 말하지만 인프피라고만 해도 씹프피 붙임ㅋㅋ 걍 인프피 까고싶은거구나 싶어서 상관없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주변 엔팁도 야기서 말하는 프레임 그대로라 신기하긴함..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엔팁 어떻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아 쎄서 내가 낸데 이런 느낌? 마이웨이 사람 좋아하고 유흥 잘 즐기고 애인 있어도 오는 여자 안 막음 얜 남자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팁 예상함 커뮤에선 무슨 사회부적응자에 지들밖에 모르는 인간 만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내 엠비티아이 욕먹는것보다.. 내남친이 엔팁이라 이게 더 짜증나더랔ㅋㅋㅋㅋㅋ 무슨 유흥에 가스라이팅 오지고 지밖에 모르는 ㅇㄴㅇ충처럼 적는거 너무 어이가없음 얜 진짜 걍 졸라 순하고 자아라곤 1도 없는 사람같거든... 고집도 없고 맨날 헤헤헤거리는 애라 엔팁은 무조건 믿거다 이렇게 말하는애들 신기함 당연히 그런애들도 많겠지만 아닌사람도 많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프핀데 그럴만함 정신이 제정신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222 나도 인프피지만..제정신아닌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맛 의외로 인팁이 없네 신기하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는 사람 인프피인데 저런 프레임땜에 이젠그냥 누가 엠비티아이 물어보면 저 씹프피에요~이러더라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인데 20대 중후반 이상 여익들만 들어와주라
13:31 l 조회 7
얘들아 나 경찰공무원 잘 맞을거같애? 2
13:31 l 조회 13
동대문 자취 어때??
13:31 l 조회 4
하닉 떨어지는건 괜찮아,,
13:31 l 조회 13
과외갈때 모자 써도 될까?1
13:31 l 조회 5
주식계좌 두개 만들수있어?1
13:31 l 조회 5
하닉 추매하거 싶은데 돈이 없네
13:31 l 조회 8
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살아 남았구나!?
13:31 l 조회 9
집이랑 회사랑 도보 3분거린데 점심때 집가지 말래…1
13:30 l 조회 11
본인이 믿고있는 음모론 적고갈래?
13:30 l 조회 7
어우 일하기 실ㅀ어
13:30 l 조회 4
엘지 어떡하냐 나
13:30 l 조회 8
왁뿌 어쩌고 디저트 왜이렇게 이상하냐...
13:30 l 조회 12
근육량 하나로 눈바디 달라질수 있을까?
13:30 l 조회 2
내가 오늘 아아메를 먹고싶은지 아이스라떼를 먹고싶은지 모르겠어
13:29 l 조회 5
엽기오뎅으로 시켰는데 계속 반반으로 주네
13:29 l 조회 14
매직 처음하는데 커트는 매직 전에 해?2
13:29 l 조회 9
눈썹 적당히 두껍고 진할수록 더 이목구비 진해보이고 인형같은가
13:29 l 조회 6
펜션가는거 2주전인데 아직 갈지말지 모르는거 나만 화남?6
13:28 l 조회 22
클래리티 렌즈 난시용 잘 빠지니?3
13:2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