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p
istp
infp
근데 나도 저 중 하나고 내 주변에 다 있는 유형들인데 실제론 성격좋은애들 많고 나도 인간관계 문제없이 잘만 살아서 이젠 그냥 머랰ㅋ 하고 지나감 유독 저 세개가 좀 절망편 희망편에따라 성격이 확확 갈려서그런지 욕 많이먹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entp istp infp 근데 나도 저 중 하나고 내 주변에 다 있는 유형들인데 실제론 성격좋은애들 많고 나도 인간관계 문제없이 잘만 살아서 이젠 그냥 머랰ㅋ 하고 지나감 유독 저 세개가 좀 절망편 희망편에따라 성격이 확확 갈려서그런지 욕 많이먹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