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7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잡담] 잠안와서 마녀스프 끓였다 | 인스티즈

15L짜리 곰솥 사고 처음 요리하는건데 내가 원래 손이 좀 크거든? 혼자먹는데 저거 꽉채워서 끓여버림😓 2주는 먹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왐마야 장사 해도 되겠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서 한그릇씩 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 너뮤 크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만들면서 이거 다 어쩌지..? 싶었음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잔치를 해도 2박3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아니 그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도 한 큰 손 하는데 익은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자 다 같이가서 한 그릇씩 합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닭고기넣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닭다리살이랑 소세지! 그 외에도 양파 브로콜리 컬리플라워 양배추 당근 양송이버섯 토마토 등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닭다리살이랑 소세지만 골라먹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채도 마싯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매일 저녁마다 먹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질리면 카레가루도 넣어먹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맛잘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나눠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이어트 스프? 무슨맛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닭고기랑 소세지 야채 버섯 등 넣고 토마토 페이스트에 치킨스톡 후추 소금으로 간맞췄어 딱히 다이어트 하려는건 아니고 속 편하고 만들기 쉬워서 자주 해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머... 양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그냥 단독으로머거? 아니면 다른거랑 곁들여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주동안 보관은 어떻게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게트나 통밀빵 에프에 구워서 곁들여먹을 때도 있고 귀찮으면 그냥 저것만 데워서 먹어ㅋㅋ 파스타면 삶아서 저거랑 볶고 치즈올려도 맛있어 보관은 냉장고에 통채로 넣어 칸 하나 접으면 들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혼?자?먹는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냉동고에 소분해서 얼려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맛있겠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핫소스 뿌려먹으면 짱맛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걸 언제 다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손 대박 크네ㅋㅋㅋㅋ2주동안 저걸로 세끼 먹어도 다 못먹겠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야... 진짜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당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칭 평생 먹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식 잘 안 질려하나보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기에 댓글 남긴 사람 다 줘돜ㅋㅋㅋㅋ
남겠는 걸?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 먹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무슨맛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얼마나 먹었는지 너무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마녀가
들통에 뭐삶는거 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래서 이름이 마녀스프인가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린이 하닉주식
14:06 l 조회 10
근데 인티보면 잘생긴 사람이 그렇게 많나 싶음
14:05 l 조회 8
충치 잘 생기는 치아 미백치료 받아도 될까??
14:05 l 조회 3
근데 진짜 누가 뚫어져라 쳐다보는거 다 느껴지지않아??
14:05 l 조회 9
익들 동거하는데 내가 너무 깔끔떠는건지 봐줄수있니,,,,,
14:05 l 조회 9
미국s&p500 빼고 하이닉스 드가는거 어때..? 4
14:05 l 조회 14
여행 가기 직전에 우울한거 나만 그런가3
14:05 l 조회 6
국장 지금이 ㄹㅈㄷ세일타임인데3
14:05 l 조회 22
생리통 너무 심한데 타이레놀 먹어도 계속 아프네 ㅠ3
14:05 l 조회 8
공시 6갤 했는데4
14:04 l 조회 12
강아지 애착이불 생긴거 너무 귀여워1
14:04 l 조회 5
얘들아 수상한파트너볼까 힐러 볼까1
14:04 l 조회 4
솔지 환연 관상이 먼지 몰랏는데
14:03 l 조회 9
한국여자 만나면서 한국여자들에 대한 불평을..ㅋㅋㅋ 7
14:03 l 조회 26
아 편의점 그 가격표를 뭐라하드라??1
14:03 l 조회 17
여자 옷은 원래 소매가 좀 짧게 나오나??1
14:03 l 조회 8
캐리비안베이 커플끼리 가면 5
14:03 l 조회 14
고민이 있어
14:03 l 조회 3
나 이정도면 시간 여유 있는거 맞지??
14:03 l 조회 10
솔직히 연애는 본인 수준이랑 비슷하게 만난다 보면 돼5
14:0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