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먹는거 단거 짠거 군것질 좋아하고 운동 피곤해서 일주일에 1-2번 겨우 깔짝깔짝 하기 때문이야
아 근데 퇴근하면 피곤해서 운동 하기도 힘들고 뭐 차려먹을 힘도 없고 대충 배달이나 냉동 맛있는거 먹는게 내 유일한 낙인걸 진짜 다들 어떻게 참고 살빼는거야
1-2키로씩 조금씩 꾸준히 적립해서 10년동안 5킬로 쪘어 나잇살이라 빠지지도 않는거같아. 나도 다이어트 하고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왜냐하면 먹는거 단거 짠거 군것질 좋아하고 운동 피곤해서 일주일에 1-2번 겨우 깔짝깔짝 하기 때문이야 아 근데 퇴근하면 피곤해서 운동 하기도 힘들고 뭐 차려먹을 힘도 없고 대충 배달이나 냉동 맛있는거 먹는게 내 유일한 낙인걸 진짜 다들 어떻게 참고 살빼는거야 1-2키로씩 조금씩 꾸준히 적립해서 10년동안 5킬로 쪘어 나잇살이라 빠지지도 않는거같아. 나도 다이어트 하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