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7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왜냐하면 먹는거 단거 짠거 군것질 좋아하고 운동 피곤해서 일주일에 1-2번 겨우 깔짝깔짝 하기 때문이야

 아 근데 퇴근하면 피곤해서 운동 하기도 힘들고 뭐 차려먹을 힘도 없고 대충 배달이나 냉동 맛있는거 먹는게 내 유일한 낙인걸 진짜 다들 어떻게 참고 살빼는거야

  1-2키로씩 조금씩 꾸준히 적립해서 10년동안 5킬로 쪘어 나잇살이라 빠지지도 않는거같아. 나도 다이어트 하고싶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 프사 골라줘 4
8:17 l 조회 25
마이크론 163만까지 떨어진거보면 국장 무서움
8:16 l 조회 16
진짜 특정 몸무게까지 가면 1키로 단위로 정체기인 기분이네 지금 172 에 51 인데
8:16 l 조회 7
직장인들아 출근길 지하철 버스에서 갑자기 터진 사람 봄?
8:15 l 조회 38
신입인데 당일 반차 사유 좀 그런가 4
8:14 l 조회 40
익들아 회사 내 에어컨도 눈치껏 틀어야 할까??3
8:14 l 조회 19
마약 전과 때문에 결혼이 깨졌어…6
8:14 l 조회 99
신입 ㅜ
8:13 l 조회 17
오르긴하네
8:13 l 조회 60
아니 추우면 껴입으면 더ㅣ는거 아냐?
8:12 l 조회 12
지퍼없는 패딩을 뭐라하지?1
8:12 l 조회 16
찐사랑도 허상인거같아 어느정도 마인드컨트롤 가능한듯1
8:11 l 조회 21
삼전 떨어져서 좋다고 샀는데1
8:11 l 조회 132
이북리더기 있는 익들 있어?6
8:11 l 조회 18
고시생 꿈에서 시험 보고 깼는데 기분 너무 안 좋다 ㅋㅋㅋ
8:11 l 조회 3
9~10시까지는 주식 보지 마삼
8:11 l 조회 129
양전 ㅋㅋ
8:09 l 조회 99
아침 날씨 너무 좋다 ㅜㅜ2
8:09 l 조회 16
빨리 회사 나가고 싶다
8:09 l 조회 11
아 나도 편의점 하고싶다 ㅠㅠ2
8:0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