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8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혹시 애인이 술 마실때 자리 끝날 때까지 못 기다리고 먼저 잠들면 서운해? 내가 여자라 남자 입장에서도 궁금해!! 새벽 아니구 11시정도라 했을때! 나 밤 잠이 많은 편이라 매번 먼저 잠드는데 이게 내 의지가 아니야 ㅠㅠㅠ  잠깐만 눈 감았다 떠야지 하다가 그냥 기절해서.. 한두번이 아니라 많이 서운할까 걱정된다 ㅠㅠ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오 다들 고마워 ㅠㅠ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너무 매번 그래서 미안했나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딱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 기다리는게 더 부담스러움....그냥 알아서 잘 연락하고 들어갈테니 신경쓰지말고 쉬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갠찮 피곤하면 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오 다들 고마워 ㅠㅠ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너무 매번 그래서 미안했나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30초 남익인데 그냥 잔다고만 하면 상관 ㄴㄴㄴ. 잔다는 카톡 없이 없어지먄 서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생일선물 사줄건데 도와줘~
0:10 l 조회 1
애인 회식 가는 거 땜에 고민
0:10 l 조회 2
이별 그냥 죽엇다고 생각하는게 나으려나
0:09 l 조회 3
남자는 좋아하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맞는거같음1
0:08 l 조회 9
하 현타온다……… 30대 둥 있어?2
0:05 l 조회 25
고양이 키우는 남자는 에겐인가?
0:04 l 조회 4
남익 차였는데 왜 차인걸까2
0:01 l 조회 35
이거 내가 예민한걸까..?
0:00 l 조회 11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하는 거 봤는데 넘어가준 적 있어?
0:00 l 조회 13
헤어짐은 언제나 힘들다5
06.25 23:58 l 조회 33
3개월 연애하고 해어졋는데
06.25 23:57 l 조회 25
얘들아 너무너무 좋아하면 자존심 버려야겠지… ? 2
06.25 23:57 l 조회 30
짜치는 질문 미리 미안한데 1
06.25 23:55 l 조회 24
솔로 10개월차
06.25 23:49 l 조회 16
소개팅 애프터때 까일거같은데 걍 입고싶은거 입고가도되나 3
06.25 23:46 l 조회 30
차단한거면 5
06.25 23:45 l 조회 27
남익인데 같은 무리에서 나보다 키크고 잘생긴 남자애랑 좋아하는 여자 겹치면4
06.25 23:44 l 조회 44
1
06.25 23:42 l 조회 25
이별 넘 보고싶어서 메모에 편지 쓰는데 10
06.25 23:41 l 조회 37
애인 있는데도 잘생긴 사람보면 자꾸 눈돌아감 ㅠ2
06.25 23:40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