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8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근데 이게 부담스러워하는 것 같아서 자꾸 피하는거 같아.


장기연애고, 자주 이러진 않는데 가끔 애착불안형이 될때가 있어..


그때마다 나는 뭘 해야 할까 미는 방법 뭐가 있어...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취미생활 친구랑 놀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대가 불편해 한다면 윗댓처럼 다른 취미생활 가져보는게 젤 좋음.
아니면 비슷한 사람끼리 만나야돼.
나는 쓰니 입장인데, 나랑 걍 비슷한 사람 만나고싶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그거 티내면 더 정떨이라 그냥 다른 취미 만들어서 신경 분산시켜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부담스러워 하면 진짜 티내면 안돼
진짜 나도 약간 그런 입장이긴 한데 티 안내려고 하고 바쁜척함
근데 둥2처럼 비슷한 사람 만나는게 성향 적으로도 잘맞고 편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일단 너 인생을 살아. 가족,친구들도 애인 바라보는 만큼 챙기고, 취미도 만들고 운동도 하고 자기계발도 하고..집중도가 원래 애인:친구:가족:취미=10:0:0:0이었다면, 애인이 1순위인건 변함 없이, 애인:친구:가족:취미=5:3:3:2 정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호.. 오케이..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렇게 하다보면 뭔가 자연스레? 밀당도 돼서 애인이 더 안달나 할 수도 있어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만난다vs헤어진다 정해줘 1
16:02 l 조회 6
엔팁둥이들 있나?1
15:34 l 조회 16
좋아하는 사람때문에 업무 실수하는거 1
15:31 l 조회 30
연애중 애인 지금까지 자는거같아....... 3
15:31 l 조회 48
혹시 카톡에 대해서 의견좀 줄래?3
15:30 l 조회 26
나 이제 다른 연애 해도 되냐아앙
15:16 l 조회 53
옆에 있는 사친이랑 바람 vs헌포 클럽가서 만난 여자랑 바람2
15:15 l 조회 23
근데 남자가 밥 여자가 카페사면 데이트비 몇대몇이야?5
15:15 l 조회 54
이성 외모 취향이 바뀌기도해? 어떨때 바뀌어?
15:11 l 조회 10
생각보다 이별 휴유증 오래가네
15:07 l 조회 27
군대 와서 느끼는 남자 mbti 성격 특징2
15:06 l 조회 82 l 추천 1
호감표현1
15:05 l 조회 51
남자가 계속 쳐다봐가지고 눈 자주 마주치는거 호감이라고 생각해?4
14:59 l 조회 63
이성이랑 잘 안되면 차라리 술친구라도 하고싶음 4
14:58 l 조회 57
본표 다썼으면 똑같은 글 다시 쓰지마
14:58 l 조회 284
얘들아 너넨 잘 다가가고 선연락 잘하는 편이야? 2
14:56 l 조회 25
친구 사이였어서 연애사 다 아는데 여자가 헤어지자마자 대시하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14:56 l 조회 14
여기에 회피형인간인 익 있어?? 나 회피형한테 궁금한 거 있음ㅇㅇ11
14:54 l 조회 40
많이 연상들 만나는거 이해 잘 안됐는데 11
14:53 l 조회 92
썸붕났는데 스토리 보는 거
14:4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