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8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주식 한화 KIA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이거 마음이 없어서 저런 생각 하는건가,,? 굳이 저렇게까지 열심히 나한테 사과하고 잡으려는지 모르겠대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진짜 너무 사과하는것도 기분이 썩 좋진 않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이랑은 딱히 상관 없는거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저것만 놓고 봤을땐 딱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면 사과할 일이 잦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최근에 자주 싸웠어 헤어질뻔하기도 하고 그때 내가 울면서 잡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마음 없는 거랑은 별 상관 없는 거 같고 음..직설적으로 말하기엔 사과할 일을 그만 했으면 좋겠다..뭐 그런 뜻으로 생각 들긴 하더라 나는.. 그런 얘기 하는 것보면 대부분이 상대쪽에서 불만을 얘기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내가 잔소리를 좀 많이 하는 편이기도 하고 애인이 회피형에 어릴때 가정환경도 안좋아서 자기한테 뭐라하면 되게 스트레스 받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싸울 일 좀 없었으면 좋겠다는 마음 같음.. 무슨 잔소리를 하길래? 꼭 해야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냥 기분 나쁘면 말투부터 달라지는거나 그런거 그라지 말아달라 이럴땐 이렇게 해주면 좋겠다 등등 이런 가르치려드는 잔소리 많이ㅠ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면 답 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자존감이 일단 낮은 사람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외적인 자존감은 높은데 인간관계 자존감은 낮은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랑 완전 반대네.. 난 미안하다는 말 안하는 사람 못만나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이별사유 가능할까?
8:21 l 조회 1
이별 분명 나쁜놈인데 왜 자꾸 눈물이 나지ㅠㅠ 1
8:14 l 조회 7
직장인 어떻게 연애시작해?5
7:55 l 조회 44
여익들아 이정도면 남자가 호감있는 거 눈치채지?1
7:51 l 조회 37
짜증나아아아아아
7:50 l 조회 8
재회 생각후 연락준데
7:47 l 조회 9
애인이 여자연예인 좋아하는 거 어때?6
7:46 l 조회 20
안정형이랑 만나니까 진짜 결혼하고싶어짐
7:39 l 조회 40
삼십대여자1
7:31 l 조회 29
누가 예민한거같애2
7:12 l 조회 18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4
6:19 l 조회 42
남익 이상형 적어봄9
6:09 l 조회 121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9
5:22 l 조회 106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45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3
4:44 l 조회 59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5
4:41 l 조회 252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9
3:31 l 조회 611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5
3:24 l 조회 83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209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