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83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네살차이나고 결혼이야기도 많이 나눴는데 
공무원은 적성이 아니라고 간호로 가고 싶다고 말하는데... 어케야 할지 
복학하면 2학년부터 시작이야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현실을 도피하고 싶어하는거 아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닌거같은데..뭔가 우울해 보이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태움의 연속이라서 난 비추...본인 임상에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호사는 적성에맞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구쪽으로 빠지고 싶다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간호사가 쉬운 줄 아는 건가..
솔직히..공무원도 사람 상대하는 게 힘들겠지만
간호사도..내가 알기로는 더 힘들었으면 힘들었지..
쉽지 않을텐데

간호사 일하던 사람들도 소방공무원으로 빠지는데

소방공무원이나 하라고 해..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지금 직렬은 민원이 상대보다 행정쪽인데 거기서 못버티나봐
간호 소방은 졸업해야하고 임상도 잇어야항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야근이 많긴 하겠네
이렇게 야근할빠에 간호사하는 게 낫겠다 싶었겠네...
간호소방이 아니라 그냥 소방공무원 준비해서 들어가라는 거지..

근데 솔직히..그냥 현실 부정하는 거인 듯..
나이 먹을만치 먹은 거 같은데..현실을 잘 모르는 건가..공무원만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맞아 약간 하는 일의 강도나 시간에비해서 급여가 개판이라고 친구들 급여들으면 현타온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솔직히 간호사도..일의 강도에 비해 급여가 막 좋지는 않다고 생각하는데..
공무원보다 낫다 생각하나?...스트레스, 힘듬, 더 심할텐데..
아마 간호사 되더라도 후회할 듯...공무원 때려친 거

간호사 대체로 교대근무직인데..교대 돌고..월급 300~400사이 받아가면...그게 좋다고 생각하나?..
난 솔직히 교대근무직 300~400
사무실 250이 더 나은 게

교대근무직 돌면 몸이 그만큼 상하는데 병원비로 더 번 만큼 나간다고 생각함...

한국 간호사들 한국 싫어서 미국 간호사 하러 떠나고
남아있는 사람도 소방공무원쪽으로 이직 준비하는 사람 엄청 많고 내 주변에도 간호사 많은데
절반이 다 소방공무원쪽으로 준비 중이고..이직하고

아니면 미국 가는 판국에...92년생이..간호학과 2학년?....현실 좀..직시하라고 해..
학교 졸업하고 간호사 시험 합격하고 취업하면..37살?..어휴 37살 신입이?...좋게 보이겠니?...
공무원 때려칠 거면 헤어지자해..현실 감각 너무 없는듯..

그리고 애초에 그런 거 생각도 안 하고 공무원 한 건가?...누가 공무원하라고 등 떠밀었대?..
돈 많이 벌고 싶으면 공대를 갔어야지..좀..나이 헛 먹은 듯...

37 먹은 신입 반길 곳 아무대도 없어..현실 좀 직시하라고 하셈..연구쪽이든 뭐든...
그리고 연구쪽하려면 기본 석사는 해야지? 학사 가지고 됨?..
석사하고 나면..40 바라볼텐데..과연..그런 신입을 누가 써줄까..자기가 연구소 차릴 것도 아니고..
정신 차려야 할 듯...너무 현실을 모르는 듯..

내가 쓴이면..그냥 헤어질 듯...
헤어지기 싫은데 상대가 정신 못 차리면 하루 휴가 내고
병원 가서 간호사 일하는 것 좀 보고 얘기하라고 하셈..

자기보다 어린 애들한테 태움 당하고 따 당하고..싶은 건 아닐 거잖음..
그리고 37살 신입 써줄 병원 없음...뭐 아는 병원이라도 있대?..
파릇파릇한 젊은 신입 많은데..37살 신입을 누가 써줘...그것도..공무원하다가 온 사람을..
동종 업계 있던 것도 아니고..장점이 1도 없는데...

걍 잘 버티고 노력해서 승진이나 하라고 하셈...공무원 급수나 올리라 해..그럴 노력으로

생판 모르는 내가 봐도 이정도로 얘기하는데
쓴이 속은 아무 시커멓겠네..에휴..걍 깔끔하게 헤어져드려..그런 애 만나는 거 아님...현실감각 제로인 거 같은데..상대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고싶으면 해야 하는ㄷ 그건 본인 인생이니 어쩔 수 없고
쓰니 너가 괜찮아? 그럼 결혼 못하는게 확정인데.. 사겨도 너 시기만 놓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 인생인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휴학상태로 공무원을 한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무슨 날이야? 지하철이랑 버스에 사람이 너무 없는데
9:06 l 조회 1
주식 200마넌 더 추매할까 흠
9:06 l 조회 2
9급 내후년 피셋 도입 확정이야?
9:05 l 조회 7
카톡 pc에 실시간으로 채팅 뜨는거 끄는법 있어?2
9:05 l 조회 7
삼전 시가총액 1위 재탈환1
9:05 l 조회 9
반존대 쓰는 사수 어케 생각함?
9:05 l 조회 7
오전19도 오후30도 이게 무슨일이야1
9:04 l 조회 5
Ai시대
9:04 l 조회 6
재밌는 드라마 뭐 있지 요즘1
9:04 l 조회 6
라식 진짜 최고다..
9:04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5부제네 4
9:03 l 조회 32
여자 귀신이 남자 양기 빨아먹어?? 3
9:03 l 조회 17
편도결석 대체 어디 숨어있는 거야 자꾸 나와2
9:02 l 조회 31
쌍수하면 당분간 운동 못하나??4
9:01 l 조회 16
이지은 종아리 알 뿌시는 스트레칭 영상 알아??2
9:01 l 조회 38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반인데 앞자리 바뀔거같아ㅠㅠㅠ 2
9:00 l 조회 24
알바가 3일동안 남친얘기만 한다5
9:00 l 조회 35
왜 눈뜨면 출근일까?1
8:59 l 조회 10
친구가 결혼식 앞두고 청첩장 얘기가 없는데11
8:59 l 조회 42
가슴 크기는 유전이 아닌 걸까5
8:59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