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548149?category=1
시험쥰비하다가 나랑 안맞는거같아서 잘못된 선탹우로 후회햇다 더 늦기전에 사회에서 경력을 쌓고싶다 이런느낌으로 썼거든 그냥 공백기 안쓰는게 나을까?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548149?category=1 시험쥰비하다가 나랑 안맞는거같아서 잘못된 선탹우로 후회햇다 더 늦기전에 사회에서 경력을 쌓고싶다 이런느낌으로 썼거든 그냥 공백기 안쓰는게 나을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