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83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KIA T1 롯데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음식 시킨 거 때문에 종료가 안 돼 ㅠㅠ 카운터에 사람이 없는데 어카냐 시간 많이 남아 있어서 그냥 켜고 가기도 좀 그런데
대표 사진
익인1
결제안해서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바 음식 주문 들어가 있어서 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떡하냐.......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간이 한 시간 이렇게 남았으면 걍 갈 텐데 열 시간 넘게 남아서...... 그냥 켜고 나가야 하나 ㅠㅠ 전화번호도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식만들러가서 사람이없는건가? 크게 소리쳐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냥 아예 없음!!!! 분명 올 때까지만 해도 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머야정말 스트레스받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시방이 3000평임? 직원한테 말하고 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람이 없다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운터에 사람이 없어서 끌 수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메모장 크게 열어서 사정 얘기해두고 켜고 가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현금없으면 전화번호도 적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야 되겠다 음식 카드 결제로 시켜서 일단 그렇게라도 가야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장번호로 전화하면 착신전환이라도 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그래도 검색해 봤는데 번호가 안 뜨더라구 ㅋㅋㅋㅋ 위에 익이 말한 것처럼 메모장 켜고 가야 되겠다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떨결에 취업했어
22:05 l 조회 1
난 무인양품이 첨에 들었을때 사람이 없는 가게인줄
22:05 l 조회 1
갓비움 미쳤다 하루종일 지림
22:05 l 조회 1
옛날에 시험관으로 아기 낳은거면 부자인거야?
22:05 l 조회 1
만나서는 개시크한데
22:05 l 조회 1
예전에 소개받은 남자한테 8개월만에 연락왔는데
22:04 l 조회 1
보증금5백이 없어ㅠㅠ샤갈
22:04 l 조회 1
25살이고 소개팅 안해봤는데
22:04 l 조회 1
워드 필기 몇주 잡아야 할까...
22:04 l 조회 2
테일즈런너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
22:03 l 조회 2
다리에 3방 물림
22:03 l 조회 2
살자마려웟는데 맛난거 먹고 풀림ㅎㅎ1
22:03 l 조회 6
버스 10분~15분에도 멀미하면 좀 심한거지?
22:03 l 조회 3
오늘 점장하는 꼬라지보고 열받아서 잔소리했더니만 점장 삐져서 윗사람한데 찡얼거렷다고 전화왓음
22:03 l 조회 5
너네라면 이 두집 중에서 어디 살아?1
22:03 l 조회 9
넷플 보는 익들 계정공유 해서 봐 아니면 본인 계정으로 봐?2
22:03 l 조회 6
야식 메뉴 추천 좀 곱창전골vs육회 3
22:03 l 조회 6
자기 아빠 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는 사람은 2
22:03 l 조회 13
누군가랑 술 마시다보면 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고 울고불고하는데
22:02 l 조회 3
면접보러 가는데 티셔츠입어도 될까…?1
22:0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