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ㄹㅇ 썩을 것 같은 기분 든다 아냐?
그냥 느낌이.... 그냥 화장 매일 지우긴 해도 잔여물 남아있을 거 같고 ㅠ 100%는 안 없어질 거 아님
그래서 한 3일에 한번은 쌩얼로 출근함............. 찝찝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피부 ㄹㅇ 썩을 것 같은 기분 든다 아냐? 그냥 느낌이.... 그냥 화장 매일 지우긴 해도 잔여물 남아있을 거 같고 ㅠ 100%는 안 없어질 거 아님 그래서 한 3일에 한번은 쌩얼로 출근함............. 찝찝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