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8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피부 ㄹㅇ 썩을 것 같은 기분 든다 아냐?

그냥 느낌이.... 그냥 화장 매일 지우긴 해도 잔여물 남아있을 거 같고 ㅠ 100%는 안 없어질 거 아님 

그래서 한 3일에 한번은 쌩얼로 출근함............. 찝찝해 

대표 사진
익인1
우잉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일 하는데 그래서 피부 ㄹㅇ 가볍게함,,, 파데프리 선크림이랑 쿠션으로 중심부쪽만 톡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오히려 화장안하면 얼굴에 기름기올라와서 더 트러블잘남...희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나두 화장하니깐 더 꼼꼼히 씻게 되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오히려 안하니까 피부가 더 쩍쩍이던데... 왜이런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거의 매일 하는데 그런 느낌 받은 적 없음.. 잘만 지우면 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클렌징 밤 ㅊ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클렌징 밤 쓰는데 ㅠ ㅋㅋ 약간 걍 심리적인 문제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클렌징이 잘 안 되었다기보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25일 지급이야?
0:39 l 조회 1
진짜 회사 다니기 싫어서 눈물 나와
0:39 l 조회 3
오 직잭 들어갔더니 진짜 백원에 파네
0:38 l 조회 18
나는 사소한 걸로 인류애가 채워져ㅎㅎ
0:38 l 조회 3
남자들은 성괴라도 이쁘면 좋아해? 3
0:38 l 조회 11
직장인인데 가계부를 안쓰는 사람도 있더라
0:38 l 조회 6
스페이스X 나락가는데...?3
0:38 l 조회 15
강의 같은 수업 듣다가 강사랑 눈 마주치면 어케함?
0:38 l 조회 9
흉터 메디컬 타투 해본사람?
0:38 l 조회 5
나 내차 주유구 기억하는거 좀 얼탱이 없음
0:37 l 조회 11
이거 불법 아니야?4
0:37 l 조회 18
인생 너무 어렵다1
0:37 l 조회 12
대구익인데 떠나고 싶은데 어디로 놀러가지 6
0:36 l 조회 13
이정도로 불장인적이 있었어? 2
0:36 l 조회 26
대기업 퇴사를 몇 달 째 고민하고 있어2
0:36 l 조회 17
하닉 탄 사람들 무서워할 필요가 없는게1
0:36 l 조회 33
낼 흰바지 입을가 흑청바지 입을가
0:36 l 조회 3
가족들 다 골수뽑아 뒷바라지 해줬더니 해외가더라
0:36 l 조회 16
본가 사는 직장인 익들아 3
0:35 l 조회 34
리뉴에서 침냄새 나2
0:3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