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릇 없는 거 맞는데 진짜 평소에는 사장님이나 직장 상사 앞에서 절대 이런 말 안 함 ㅠㅠㅠㅠ
원래 사장님 + 직장상사 외근직이 많아서 사무실 잘 안 들어오셔서 또래 팀원하고 자주 있는데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진짜 일 너무 많아서 일이 끝나지를 않음 ㅋㅋㅋㅋ
오늘도 약간 주문처럼 '아 왜이리 하기 싫지 ....' 이랬는데
같이 일하던 얘가 '네...?' 이러길래
'아 너무 하기 싫어요..' 이랬더니
카톡으로 '사장님 계세요' 옴 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조용해서 사장님 계신것도 까먹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자리에서 모니터 한개 더 있어서 하필 앞쪽이 가려서 몰랐음

인스티즈앱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