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맨날 나한테 00이 나 좋아??? 이런류의 질문이나 00이 나 떠나지마, 나 계속 좋아해주라 이런 말을 마니 하는데.... 얘가 나 2년정도 짝사랑햇거든? 그래서 확인받고싶어하나 싶으면서도 애정결핍인가 싶은데...보통 저런 질문 마니하면 애정결핍인가?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맨날 나한테 00이 나 좋아??? 이런류의 질문이나 00이 나 떠나지마, 나 계속 좋아해주라 이런 말을 마니 하는데.... 얘가 나 2년정도 짝사랑햇거든? 그래서 확인받고싶어하나 싶으면서도 애정결핍인가 싶은데...보통 저런 질문 마니하면 애정결핍인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