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8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9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소개받았는데

다른거 다 괜찮은데 얼굴이 진짜아ㅏ아ㅏ 별로야.........

심각하게..... 사람은 너무 괜찮은데 ㅠㅠㅠㅠㅠ

너무 고민되는데 어떡하지..... 

대표 사진
둥이1
난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못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뽀뽀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걸 아직 모르겠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좀 만나봐
불가능하다고 결론나면 그떄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얼굴이 젤 중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얼굴은 사람 만날때 너무 비중 큰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느정도 별로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절대 안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어 얼굴이 중요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친구 사귀는 거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ㅋㅋㅋㅋ
스펙이 어떻고
얼굴은 어떤데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키가 189 인데 얼굴이 진짜 별루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하 고민되겠닼ㅋㅋㅋㅋㅋ
쓰니랑 키 차이 많이 나?
그래도 평생 스킨십하면서 붙어살아야 하는데…. 난 불가
못생긴거야 스타일이 아닌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내가 160이라서
못생겼어ㅓ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차이 많이 나네ㅋㅋㅋㅋ
직업이랑 학교는 어디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제일 중요한게 엋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얼굴이 못생긴거야? 아님 너 스타일이 아닌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못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 전애인이 키크고 못생겼는데 두달만에 헤어짐 도저히 그건 못하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곧 결혼할 나이면 2세 생각해서라도 시작조차 안하는게 나을 수 있음

다른면들은 다 좋아서 괜히 정들면 힘들어... 얼굴보면 식고 상처주긴 너무 좋은사람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저 이게 진짜 맞는말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꾸미고 노력해도 안 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절대 안됨 경험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난ㄴㄴ 마음 안생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하지마 쓴아...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난 그런사람 몇번 만나보면서 뽀뽀 상상하고 도저히 안되길래 쫑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딥키스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난안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싫음.. 귀엽기라도 하면 몰라 아예 못생은 좀...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잘생기지 않은건 ㄱㅊ은데
못생겻다는 생각 들면 ...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난안됨 난 차라리 키를 포기함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난 못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난 진짜 만수르급 개부자여도 얼굴 개못생이면 안만남 굳이? 돈에미쳐서 날 파는것도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얼굴은 0순위 아니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절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난 안됨 될줄알고 사겼다가 헤어질때 미안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아..못생겼는데 189면 무섭기까지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그럼 안 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나 만났는데 오래못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내 친구들이 늘 하는말
뽀뽀가능?
마방감 가능?
이거 두개만 생각하란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난 걍 무난하게 못생기면 콩깍지로 기엽게라도 보이는데
진짜 내가 싫어하는 스타일로 못생기면 절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인스타에 사진 당당하게 올릴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아님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상대위해서 시작하지말어 괜히 좋아지지 않을까해서 시작하고 상처주면 상대는 무슨죄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나는 스킨쉽도 불가한 정도로 저사람이 못생겼다 느껴지는데 걍 사람 좋으니까 만나나보자~
이걸 상대가 알면 ㄹㅇ 억장이 무너지지,,,,
그냥 용납이 되는 얼굴을 만나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난 얼굴이 젤 중요해서… 최소한 같이다닐때 쪽팔리진말아야지… 내기준 쪽팔릴 정도 외모는 친구도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나도 못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그건 괜찮은게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평범도 아니고 못생은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응? 만약 만나면 얼굴로 인해 이제 맘에 안드는 것들이 점점 많아질거야^^
얼굴이 맘에 들면 원래 맘에 안들어 하던것도 맘에 들어지고 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너무너무 별로야? 평타도 못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나중에 백퍼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내가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외모보는 사람은 진짜 외모가 통과안되면 진짜 계속은 못만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했는데1
6:28 l 조회 7
끝난 사이인데 인스타
5:49 l 조회 19
연애중 ㅜ.. 너넨 연애하면서 정병오면 어떻게 해2
5:27 l 조회 26
보통 자만추일때 첫만남부터 몇번 만나고 연애해? 6
5:06 l 조회 53
애인앞에서 토 자주해본 사람2
4:50 l 조회 36
사귄 사이는 아닌데
4:14 l 조회 34
연애중 사주 풀이랑 다르게 흘러간 커플있니5
2:57 l 조회 77
차이고나서 슬프고 재회하고싶고 그랬는데 3
2:46 l 조회 69
그냥 어장이었다구 생각하는게 차라리 내 속이 편할거같아..6
2:43 l 조회 63
여익들아 3
2:40 l 조회 31
찐사랑 2
2:38 l 조회 53
일년간 차단이면 가망없니? 인스타는 차단 아닌데2
2:36 l 조회 37
옷 스타일에 따라 남자들 태도 달라?2
2:35 l 조회 90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3
2:18 l 조회 39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2
2:02 l 조회 30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11
2:02 l 조회 98
이거 헤어져야 되나?7
1:59 l 조회 67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25
1:48 l 조회 122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12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6
1:44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