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8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야구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람마다 다른거지?

좋아할수록 스킨십 하고싶은 마음이 커지는 것도 정상이고

좋아하는 마음이랑 스킨깁 원하는 마음이랑 비례하지 않는 것도 정상이지?

대표 사진
익인1
섹슈얼한 쪽으로 좋아하면 스킨십 자꾸 하고 싶고
다른 쪽으로 좋으면 아닌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인이라 해도 그 안을 잘 보면 보호자 비중, 친구 비중, 애인 비중이 섞여있어서
애인 비중이 적으면 좋으면서도 스킨십은 꺼리게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스킨십보다 같이 뭔가를 함께하는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여친 좋아하는데 스킨십은 꺼려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꺼려져? 나는 꺼려지는 건 없고 그냥 내가 먼저 막 하고싶다 이런 마음만 안 들고 애인이 스킨십 시도하면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는 그런 정도인데
꺼려지는 거면 이유가 뭔지도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딱 그정도야 시도하면 좋은데 막 먼저 하고싶은 마음은 없어 난 혼자 하는게 좋기도 하고 막 상대가 섹슈얼하게 좋다기보다는 귀여운 느낌으로 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나가던 익인데 그럼 지금까지 여친들 중 스킨십 빈도가 다 달랐어??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좀 뭔가 너무 ㄱㄱ에 소극적인 사람들이랑은 좀 꺼려졌어 대신 사랑이 줄어든건 전혀 아니야 그런 사람들과는 혼자하는게 편하더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더 흐를까?
11:12 l 조회 1
안 찡찡거리는 여자는 남자가 필요없다 이거 맞는 말 같음
11:12 l 조회 1
포케집에서 포케 섞어먹기 힘들어서 직원한테 섞어달라고 하면 진상이야?
11:12 l 조회 1
근데 난 헤어지면 좀 지나면 꼴보기싫어서 언팔하고싶어지는데
11:12 l 조회 1
주식의 장점 입맛 싹 사라짐
11:12 l 조회 1
남자 30대면 반바지 못 입음???
11:12 l 조회 1
문신한 사람들은 좀 문란하거나 발랑까진사람이야?
11:12 l 조회 1
약간 남미새같으면 아들맘상~ 이러는듯
11:12 l 조회 2
나 밥 먹을 때 불편한 얘기하면 바로 체함... 나만 그래?
11:11 l 조회 6
익들은 생일선물로 밥 사주면서 내가 가지고 있는 키링이랑 같은 키링 주는거 좋아?
11:11 l 조회 4
디제잉배우는데 음악 디깅하고 있다보면 번아웃옴
11:11 l 조회 7
퇴사할건데 언제 말씀드릴까? 6
11:10 l 조회 13
빠른은 몇살이냐고 물어보면 뭐라고 말해?4
11:10 l 조회 16
변기도 나중에 더 좋은 모습으로 진화할 수 있을까?2
11:10 l 조회 16
아이폰 17이랑 17프로 카메라 머가더좋음 ??9
11:09 l 조회 17
면접 준비기간 하루밖에없었는데 ㅠ 망한듯
11:09 l 조회 9
실시간 환율 국격 1550.078
11:09 l 조회 37
마50 물려 있는 주식 어떡하지1
11:09 l 조회 15
주식 조금만떨어져도 징징거리는 사람 많네2
11:08 l 조회 23
빨리 점심 먹고 싶다
11:0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