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9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국가서 75프로 내준다길래 
대표 사진
익인1
난 안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퇴사자 부모밑으로 들어가서 지역가입자로 국민연금 많이내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긴 하지.. 어차피 요즘 연금 못받는다 말도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그래서 고민됐는데 어차피 직장다니면 계속 내야한다해서… 만기는 10년 채우긴해야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업급여동안 안내도 지역가입자로 전환되자너! 아니면 집에 부모님 아직 근무중이시면 그 아래로 넣어두고 실업크레딧 굳이 하지말어
실업급여 머 얼마나 나온다고 거기서 연금까쥐.... 라는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님 근무중이시면..!! 두 분다 퇴직하신거면 해당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둘다 정년퇴직한 상태면 그럼 어떻게 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 그럼 피부양자가 안되고 바로 지역가입자로 전환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걍 했어 어케될지 모르는거니까 일단 최저금액으로만 넣어두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씩 나가? 이거 그럼 실업급여에서 빠지고 난 금액이 실업급여 신청통장으로ㅠ들어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략 만칠천원인가..? 실업급여는 다 나오고 거기서 네가 나중에 납부하는걸로 알고있어! 3월에 신청해서..나도 아직 납부해본적은없어ㅠㅠ 아직 납부관련 문자나 안내가 없더라구. 실업급여 수첩은 1차받고나서 그다음주에 집으로ㅜ배송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함. 75퍼 지원받음 자비 2만원도 안되는데 안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씩 나가? 이거 그럼 실업급여에서 빠지고 난 금액이 실업급여 신청통장으로 들어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나도 자동으로 빠져나가는 줄 알았는디 문자로 이렇게 입금안내문자 나오고 만오천원인가 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문자와? 자동으로 빠지고 난 금액이 들어오는줄 아니면 따로 자동으로 나가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나도 1월에 실업급여 신청하면서 현장에서 그렇게 설명들었는데 아니더라 그리고 3월에 실업크레딧 문자 처음으로 옴 확인기간? 이런게 좀 걸리나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실업급여 수첩은 언제배송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그 필수교육 현장에서 안받고 온라인으로만 받아서 수첩없음. 현장수업들은 사람만 거기서 나눠준것같더라 따로 배송이런거 안왔어. 웬만한건 다 온라인으로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도 1차 실급신청 인정 교육 온라인으로 했는데
온라인이어도 배송오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수첩은 고용24에 pdf로 올라와있어 다운 받아서 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몰랐어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3:13 l 조회 10
40 집순이인 익인이들 중에서 살 빼고 싶음 진심 실내 자전거 강추임 1
3:13 l 조회 9
아 진짜 회사 회식 그지같다
3:12 l 조회 6
이 계산법 알바 사장님이 세금을 내꺼까지 내주는게 맞아?
3:10 l 조회 11
징징대는 친구 걍 남친 사겼으면좋겠다3
3:10 l 조회 12
나 사주봐줄 사람잇어..?ㅈㅂㅜㅜㅜ6
3:09 l 조회 21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1
3:08 l 조회 12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
3:08 l 조회 29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28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2
3:05 l 조회 81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3
3:05 l 조회 21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21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8
3:05 l 조회 46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4
3:04 l 조회 33
사주에 금 많은6
3:04 l 조회 47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7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59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8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22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9
3:02 l 조회 19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