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ㅜㅜㅜㅜㅜ
애인 취준이고 나는 회사다니는데
20대 중반이야
딱히 애인은 일안해서 내가 거의 내는편이긴한데
요즘 애인이 돈 좀 드는걸 하고싶나봐
솔직히 밥이나 카페는 내가 낼수있는데
뮤지컬 호텔 파인다이닝 하고싶데
뭐 반반내면 같이 가겠다만 그이야기를
꺼내니 말이없네
한번씩 꺼내는데 솔직히 좀 주제파악했으면싶은데
실제로 꺼내면 공부할때상처받을까봐 하지않는데
내가 대기업다니는것도 아니고 그냥 이리저리 좀 어렵네
솔직하게 말도 못하겠고 그냥 저지를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