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9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ㅜㅜㅜㅜㅜ 

애인 취준이고 나는 회사다니는데

20대 중반이야

딱히 애인은 일안해서 내가 거의 내는편이긴한데

요즘 애인이 돈 좀 드는걸 하고싶나봐


솔직히 밥이나 카페는 내가 낼수있는데

뮤지컬 호텔 파인다이닝 하고싶데

뭐 반반내면 같이 가겠다만 그이야기를

꺼내니 말이없네

한번씩 꺼내는데 솔직히 좀 주제파악했으면싶은데

실제로 꺼내면 공부할때상처받을까봐 하지않는데


내가 대기업다니는것도 아니고 그냥 이리저리 좀 어렵네

솔직하게 말도 못하겠고 그냥 저지를까...


대표 사진
익인1
말하거나 헤어지거나 둘 중 하나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좀 좋게 돌려말해도 그러면 직구로 말하긴 너무 상처받을까봐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에는 돌려서 말해.너 사정이나 내 사정상 그건 너무 과한거 같다. 엄청 철이 없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잘 돌려 말하는게 맞을까...
아직 알바도 안해본걸로 알거든..
나도 엄청 버는것도 아니라서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돌려말해 못알아들음 직구로 말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말은 좀 그렇긴한데. 애인도 양심도 없고 철도 없네 ㅋㅋㅋ 걍 우리는 아직 그거 즐길 돈이 없지 않냐 해 약간 애인 탓하기 보다 걍 돈 많이 벌고 싶다 ㅠㅠ 이렇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까지 말하고 싶지않은데
한두번 잘 좋게 돌려말해서
거절했는데 또이야기하니까..
그래도 상처 안받게 말하고 싶은데 어렵다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라면 짜치고 빡칠 것 같아 ㅠ ㅋㅋㅋㅋ나보고 내라는 것 같아서.. 쓰니는 직장인인데 취준 애인 만나고 별 생각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심한건 맞는데 굳이 표현을 그렇게 할 필욘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적고 보니 너무 상처받울꺼같긴해..
그래도 잘 어찌 말해야 할지 모르겠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 근데 애인이 양심도 없고 철도 없는 듯 막말로 비빌 구석 있으니까 저런 말 하지 지가 낸다고 생각했으면 말도 안 꺼낼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양심이 없다 밥 카페 너가 거의 내는것도 미안해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뮤지컬 호텔 파인다이닝은 너 취직하면 그때 하자 ~ 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이렇게 말햐야겠다.취업하면 서로 좀 여유있으니까!!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모 편차가 나? 모시고 살 정도야?
그게 아니고서야 저런걸 요구하는 이유를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모시고 살진않아 ㅜㅜㅜㅜ
그러니 거의 다 좋게 말하면서 거절했지
그래도 한번씩 이야기나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바도 안 해봤으면 철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돈의 단위 자체를 잘 모르는 것 같은데
회사다닌다 해도 그런데 다들 척척 다닐 정도 되는 거 아니라고 차근히 설명해줘야 할듯
제목처럼 뭔가 강력하게 말한다 해도 서로 기분만 잡치고 못알아들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 사실 나도 그렇게 까지 이야기하고싶지않았어... 그냥 이게 하나의 방법인가 싶겠지만 너무 상처주는말인거 같다
애인 부모님도 어느정도 사는거 같은데
돈 버는게 쉽지않고 취업하면 서로 좋은경험 하자고 이야기해봐야겟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엉엉 둘다 학생때부터 만난거야? 널 어른처럼 생각하나본데
답답하기도 하고 어떨땐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한다는 생각 들때도 있을 것 같아
걍 몰라서 그러는 거니까 뭐라하지말고 오히려 좋게 잘 타일러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금전문제는 진지하게 한번해야함
돈에는 온갖문제가 다 딸려있음
딱히 널 배려하는것 같지도 않고 삐졌다면 그것대로 문제고 나중에 취업해도 돈쓰기 바빠서 모아서 저축이나 하겠음?
그때가서 말하면 오히려 더 화내겠지 왜 자기가 번 돈에 참견하냐고

진짜로 미성숙한 친구랑 만나는거같은데 진지하게 고민해봐 네가 그걸 다 품어주는게 진짜 사랑이 맞는건지. 진짜 사랑하면 때로 모질지만 사실을 말해줄 필요가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90에서 물렸는데 이틀만에 다시 올줄은 몰랐음...ㅋㅋㅋㅋ
14:10 l 조회 1
현대차 진짜 쓰레기 주식
14:10 l 조회 1
쏠탑투 사랑해
14:10 l 조회 3
감스트가 오늘축구 요약해줌
14:10 l 조회 4
마라탕 먹을까말까
14:10 l 조회 3
내가 애낳으면 걔도 회사 노예처럼 살겠지
14:10 l 조회 8
아파트 전세 사라지고, 300만원 월세 온다
14:09 l 조회 6
생리 시작하니까 입맛 싹 사라지네
14:09 l 조회 2
다이어트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
14:09 l 조회 7
배가 왜 계속 고프지...
14:09 l 조회 5
오랜만에 쌀밥 먹었더니
14:09 l 조회 5
헐 근로장려금 엄청 많이 들어왔다
14:09 l 조회 6
k패스 왜 광역버스는 이용횟수에 안 들어가지?3
14:09 l 조회 10
익들아 이거 방법 없으려나...?
14:09 l 조회 6
주식 고수들아 현대차 지금 들어가는거 어뗘?? 1
14:08 l 조회 9
처음본 남자가 2
14:08 l 조회 8
영화 시간 2:04분 영화인데 아직까지도 예매 되는건 뭐야?
14:08 l 조회 3
나 알바에서 하루 본 팀장님 자만추했자나... 신기하자나...
14:08 l 조회 13
배란때
14:08 l 조회 4
익들아 원래 세미크롭티 핏이 네모남? 1
14:0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