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9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한화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7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비상근무랑 초과근무 절대 안해?
대표 사진
익인1
비상근무는 거의 안 하던데 초근은 바쁜 시즌에 일상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과근무는 많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행이 힘든거면 그냥 직장생활을 하면 안되는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같은 지방직이 하는 비상근무는 안 하지.
초과는 교육청에 근무하는 분들은 하는 갑더라
그리고 학교도 근무 좀 남으면 초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 좀 많이 적어도 워라벨 챙기고 싶으면 하면 됨.
돈은 포기해야됨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행 지방직인데 학교마다 다르지만 난 야근 거의 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친구 교행인데 초과근무 많이 하던데 저저번주?에도 주말 내내 출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학바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육청이나 직기(직속기관) 근무하면 초과근무 대부분 있고 학교는 학바학인데 대부분 없다고 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9급교행에서 걍 일행으로 옮긴 친구 있는데..
학교행정실 엄청 작잖아 근데 거기에 이상한 사람 있으면 진짜 죽을거같아서 옮겼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돈 조금 주는 거빼면 꿀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교행현직임. 비상근무, 초과한적없음. 낮엔 좀 바쁜편. 일 익숙해지면 괜찮은편, 경기도인데 방학때 재택도 가능함. 그치만 개꿀이라고 생각해본적없음., 내동생이 지방직인데 (서울시) 동생이랑 비교하면 서로 장단점이 있고 교사 위주 집단이다보니까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다시 하라고 하면 나는 지방직 일행 서울시 가고 싶음. 복지도 훨 낫고 비상근무 하더라도 나만하는것도 아니고 같이 하는거라서 동질감있어서 괜찮을것 같음.그리고 교행 특성상 행정실이 워낙 작아서 한사람이라도 이상한 사람있으면 진짜 미침. 특히 그사람이 상사일경우 정말 돌아버릴것 같고 스트레스 장난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학교가 교사 위주니까 너무 교사들 뒷바라지 하는것같은 느낌은 없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 딱 그느낌이고 교사들이 지들 비서인줄 알아 ㅋㅋㅋㅋ열받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ㅜㅜㅜ 내가 워라밸이랑 업무가 늘 고정적이라 교행가고싶었는데 일행이랑 교행중에 고민이라ㅠ 근데 교행 컷이 너무높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3월 초과근무해서 다들 거의매일 9시에 퇴근하던데 지금은 칼퇴 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수인계 엉망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잉 현직이야?나 현직인데 인수인계서 철저히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돈 조금이 얼마정도길래 다들 돈 포기하고 워라밸만 보면 좋다고 하는거야ㅠ? 세전 200중반도 안돼?? 세후 100후반 이정도 되는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옷 스트 체형은 안 될까🥹
3:34 l 조회 5
오행중에서 금이1
3:33 l 조회 6
넷플 자밋는거 추천점1
3:33 l 조회 5
회피형 남자(공포회피 좀 섞인)
3:32 l 조회 9
배가 너무 고픈데 그냥 잘까 라면낋일까10
3:32 l 조회 8
나 회피형 싫어서 진짜 몽둥이 들고 다님2
3:31 l 조회 21
헤어진지 1년 됐는데 왜 이제서야 멀프에 가둔거지
3:29 l 조회 26
새살침 알아보는데 말이 많네1
3:29 l 조회 5
선쿠션 바르면 선크림, 파데 안해도 되는거지???1
3:28 l 조회 27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3
3:27 l 조회 37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4
3:26 l 조회 50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
3:26 l 조회 10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5
3:26 l 조회 54
예쁜데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3
3:26 l 조회 62
마음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동성이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3
3:25 l 조회 18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7
회피형 개극혐10
3:23 l 조회 55
죽는건 왜 두려울까?13
3:23 l 조회 31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5
3:22 l 조회 72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