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0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BL웹툰/웹소설 LG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요즘 일도 바쁘고 회사에서 힘들게 하고 컨디션도 많이 안 좋아서

나한테 대하는 말투나 행동이 이전에 비해서 많이 좀 차가워 내가 느끼기엔?


그러다보니 난 자꾸 애인 눈치를 보게 되고 나랑 있는게 싫은건가 내가 싫은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내가 좀 더 과하게 리액션을 하기도 하고 말을 더 많이 걸려고 하는데

되려 짜증내거나 그냥 자기를 가만히 냅둬달래 근데 내가 그게 안돼 불안해서....


난 내가 불안하니까 내가 더 애정표현을 하게 되는데 애인이 제발 그러지 좀 말라고 하더라고 그냥 두라고....


난 내가 힘들거나 그러면 더 애인 찾게 되고 기댈거 같은데 애인은 그게 아닌거 같아서 좀 마음이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말을 사가지 없이 해서 그렇지 미안해서 그러는 거 맞을걸? 지도 지가 ㅖ민해서 너한테 평소보다 덜 하는 거 알 거야 그러면 보통 차라리 화를 내거나 짜증을 내는데 너는 오히려자기 눈치보면서 노력하는 게 보이니까 미안하기도 하면서 너가 그러는 게 짜증나는 거임 뭔지 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말하는 싸가지 보래요
지가 눈치버게 만들었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냅둬. 지 기분대로 행동하는거 뭐 좋다고 받아주고 있어,, 아무리 그래도 뭐 그런식으로 말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냅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 신경써줄 여력은 없으면서 죄책감은 갖기 싫은 거임 안타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원히 냅두고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민하면 짜증내는 성격인 거 같은데 걍 만나지 말고 내버려둬봐
저런애한텐 너처럼 하는게 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애인 말처럼 내버려두고 평소처럼 대하는게 나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 너가 잘못한 것두 없는데 옆에서 알아서 굽실거리지말어 보기도 안좋고 상대가 쉽게 봐 너가 느끼기에 거슬리면 화를 내든 하는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무신경으로 대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디컬본4/간호4학년들아 국시시즌때 데이트 부담이야?
21:41 l 조회 2
이 옷 반품할까 말까.. 40
21:41 l 조회 7
낭창하다는거 쉽게 설명해줄 사람?
21:41 l 조회 5
다비치 렌즈 주문제작 하면 며칠 정도 걸려??
21:41 l 조회 2
근데 올콘이 가능해??
21:40 l 조회 7
신입 연차 땡겨쓰는거 가능이야 ?
21:40 l 조회 13
지갑 골라주라!1
21:40 l 조회 6
승무원 준비하는 익 있어?1
21:40 l 조회 9
요즘 주식으로 돈 벌었다 하는 사람들은 다 매도까지한거야??4
21:39 l 조회 14
필테 예약대기 걸었는데 2명이 내일 취소 할 확률은???2
21:39 l 조회 11
각 나라마다 못 잊는 맛이 뭐야?2
21:39 l 조회 7
아빠란 사람 왜케 이기적이냐
21:39 l 조회 4
황치즈맛 과자 먹고싶다1
21:38 l 조회 5
엔프피와의 대화에서 어떻게 주도권을 잡지3
21:38 l 조회 6
아이라인 그리기 어렵다 ㅠㅠ1
21:38 l 조회 9
복사뼈가 남들보다 밑에 있는 사람 있음? 1
21:38 l 조회 27
서울 비 와?
21:37 l 조회 6
개말라였는데 살쪘네 1
21:37 l 조회 18
아빠 좋아하는 익들잇닝??4
21:37 l 조회 27
비염익들아 맨날 약 먹고 살아?
21:3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