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요즘 일도 바쁘고 회사에서 힘들게 하고 컨디션도 많이 안 좋아서
나한테 대하는 말투나 행동이 이전에 비해서 많이 좀 차가워 내가 느끼기엔?
그러다보니 난 자꾸 애인 눈치를 보게 되고 나랑 있는게 싫은건가 내가 싫은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내가 좀 더 과하게 리액션을 하기도 하고 말을 더 많이 걸려고 하는데
되려 짜증내거나 그냥 자기를 가만히 냅둬달래 근데 내가 그게 안돼 불안해서....
난 내가 불안하니까 내가 더 애정표현을 하게 되는데 애인이 제발 그러지 좀 말라고 하더라고 그냥 두라고....
난 내가 힘들거나 그러면 더 애인 찾게 되고 기댈거 같은데 애인은 그게 아닌거 같아서 좀 마음이 그래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