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0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건조기
음식물처리기
로봇청소기
진심... 삶이 달라져
대표 사진
익인1
식기세척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세기는... 아직 막 엄청 잘은 모르겠어 나중에 더 좋은집으로 이사가면 빌트인 할까 싶기는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식물처리기가 그렇게 좋아??궁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인 가구고 직장인일때는 음식물 쓰레기가 매일 그렇게 많이 안나와서 회전이 잘 안된단말이지 2리터짜리 종량제 사서 써도? 그래서 걍 음처기 사서 요리할때도 야채꽁다리 바나나껍질 딸기꼭지 이런거 다 통 옆에 갖다놓고 나올때마다 바로바로 버려서 어느정도 채우고 돌리면 걍 흙 건조가루 이런거 됨 진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 건조기 원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건조기사고 이불 2주에 한번씩 돌리잖아ㅋㅋ 집먼지알레르기비염 있는 나한테 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베개 커버랑 밑에 까는 이불은 얇아서 진짜 한 1~2주에 2번씩은 돌리는데
위에 덮는 이불은 지금 건조기 용량에 안 맞아서 코인세탁방 가는데 진짜 후회한다 큰 거 살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텔 수건 30장도 돌아가는데
덮는 이불은 넣으면 그냥 꽉 차서 저렇게는 돌리면 안 된다더라고... 모르긴 해도 먼지랑 안 털린다나 뭐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 건조기 아마 20키로 넘을거라 이정돈 괜찮지않을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 나 9키론가? 그래가지고 ㅠㅠ 여름 이불은 가능인데 봄가을 겨울 이불은 아예 엄두도 안낰ㅋㅋㅋ
뭐 흘리거나 냄새 심할땐 억지로 돌리긴하는데 ... 괜히 이불 솜 터질까봐 겁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로청 어디거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드리미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건조기 ㅇㅈ
빨랫대 자리 차지 안하고
금방 마르고
집 안습해지고
간조기 안에 걍 옷장임 옷 다 마르면 걍 귀찮으면 거기서 꺼내씀
아주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추가로 제습기도 ㅇㅈ임
집이 뽀송함 쾌적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 그닥 습한편 아니어도 제습기 좋아? 갖고 돌아다니면서 방마다 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 집은 습해서 제습기 사고 광명 찾음 ㅜ
집 습도 30 정도면 안사도 돼
난 원룸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나도 드리미 물걸레 너무 만족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제습기 음식물처리기 롯청!!!
건조기는 걍 필요가 없어서 안써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원래 그랬는데 건조기... 써보면 못끊음ㅋ 일단 직장인 두명 사는데 수건빨래만 해도 건조기 없으면 못돌아갈 지경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쓰기 자극적인? 그런 배달음식이나 찌개 넣어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딱히 상관은 없는데 좀 조절해주면 좋긴한게 막 기름기많거나 너무 탄수화물만 때려넣거나 당이 너무많거나 그러면 건조분쇄가 잘 안되고 찐득하게 뭉쳐있기도하고 그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생 온라인 과외랑 근로 해서 월 70 정도 버는데
13:29 l 조회 1
방광염이 개 엳같은 부분이
13:28 l 조회 7
오늘 출근하는데 역주행봄
13:28 l 조회 2
예쁜애들 삶은 정말 다르구나…
13:28 l 조회 7
대학생 때부터 만나서 결혼하는 확률 얼마나 될까1
13:28 l 조회 5
과천출신있어???
13:28 l 조회 6
어린 사람은 만나고싶고 돈은 쓰기 싫고ㅋㅋㅋㅋㅋㅋ
13:28 l 조회 13
개미가 올리면 외국인이랑 기관이
13:28 l 조회 7
만화/애니 피규어 사는데 관부가세 별도 라는 말 없으면 대부분 포함맞지?
13:28 l 조회 4
콩물 500ml 마셔도 200 ~ 225칼로리 밖에 안되네1
13:27 l 조회 14
홍대 주말 혼놀 할만해? 혼밥 혼카 구경 할거임3
13:27 l 조회 10
교대 4학년이면 지금 무슨 시기임? 1
13:27 l 조회 13
베가 안고픈데 식욕 미친거 어떡해야함1
13:27 l 조회 11
나 진짜 넘 찐따같애
13:27 l 조회 10
바로 옆에 고등학교 있는데
13:26 l 조회 6
내향형익들엉 너네도 막 여럿이 한 .. 7-8명 정도?? 모여서 놀다보면 기빨려서 중간에 집가고싶은 마음 들어??9
13:26 l 조회 14
와 경기도 하급지도 오르기 시작하네
13:26 l 조회 26
회사에서 밥 같이먹기 싫은 분이 있는데
13:26 l 조회 19
익들아 마트 꿀호떡 빵 알지 그거 상한거 본적있어?
13:26 l 조회 20
킨 하이퍼포트나 뉴포트 신어본 익 있어??
13:25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