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0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얼마나 오래먹었어? 생리 밀리는거때메 스트레스받아서 피임약 먹으려고하는데 오래먹으면 몸에안좋지않나해서… 피임약 뭐먹는지도알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미레나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머시론 3년째 복용 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몇년 먹었었어 한 5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즈 4년정도 먹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3년째? 먹고있는거같아 멜리안 먹는중!
나도 장기복용하면 안좋다고 한 사람들 많아가지구 산부인과가서 피임목적으로 3년째 먹고있는데 괜찮냐 이런저런 얘기 나누면서 상담했는데 자궁에 문제 없다고 하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먹을거면 검사도 주기적으로받아야겠네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한 4년~5년된듯 산부인과 검진 정기적으로 받공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10년넘게먹는중 머시론! 산부인과 건강검진 매년받는데 멀쩡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ㅓㄹ 10년??혹시 무슨이유로 먹는건지물어봐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임목적이 젤크고 두번째는 다낭성심해서! 항상 생리를 규칙적으로안했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럼 술먹는날엔 어케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만안하면되니까 걍먹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춥지않아?
21:39 l 조회 2
여행 많이 다니는 익들 무슨 어플 써?
21:39 l 조회 2
봉투값 말고 동전 300원, 500원 이렇게 쓸 일이 있나?
21:38 l 조회 6
상려줘
21:38 l 조회 7
그 일본 과자중에 뉴욕치즈케이크 과자 먹고싶다
21:38 l 조회 4
한국인도 일본에서 태어나서 자라면 원래 얼굴이 일본인같아지나..?1
21:38 l 조회 12
배우자 핸드폰 어쩌다 보게됐는데
21:38 l 조회 8
너네 10만원짜리 상품권 받고싶으면 뭐 받고싶어?
21:38 l 조회 5
마크 이틀동안 스피드런 한다고 맵 생성만 10개넘게 함
21:38 l 조회 3
절친들이랑 멀어졌는데 내가 잘못한건가5
21:37 l 조회 22
다이어터들 샐러드 어디서 사먹어? 걍 닭가슴살에 밥만 먹었는데1
21:37 l 조회 8
돈 얘기 그만!!!!ㅠ1
21:37 l 조회 7
환율 어떡하냐 진짜..3
21:37 l 조회 8
나이 서른 먹고 본인 생리해서 예민하다고 꼬라지 부리는 거
21:37 l 조회 8
수영만한 운동이 없는데 수영만큼 귀찮은 운동도 없음
21:37 l 조회 6
다이어트하고나서 초코맛이 싫어짐...
21:37 l 조회 4
컴활 필기2급 많이 힘들어?? 4
21:36 l 조회 9
문학정보학 평샹교육원 수강하는 사람 있을까2
21:36 l 조회 7
근로장려금 난 왜 이렇게밖에 안뜰까?ㅠ4
21:36 l 조회 26
강아지 이름 골라줄래..? 🤎 11
21:3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