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 : 이직 (600만원 더 준다해서 옮기기로 함)
우리 팀장은 저정도 차이면 가야한다고 그랫는데 소문이 금방 퍼졌는지 타팀 팀장이ㅋㅋㅋ
도대체 하는일이 뭐있길래 돈을 얼마 받길 원하냐고 뒤에서 욕했대
난 여기서 돈 더 달라고 말 안했눈디요?
본인 곧 정년이라 같이 죽자는 마인드인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사유 : 이직 (600만원 더 준다해서 옮기기로 함) 우리 팀장은 저정도 차이면 가야한다고 그랫는데 소문이 금방 퍼졌는지 타팀 팀장이ㅋㅋㅋ 도대체 하는일이 뭐있길래 돈을 얼마 받길 원하냐고 뒤에서 욕했대 난 여기서 돈 더 달라고 말 안했눈디요? 본인 곧 정년이라 같이 죽자는 마인드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