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일주일 먼저 입사한 분한테는 일을 주고 나한테는 안줘...둘다 3개월 수습이후 정규직 되는건데...한명은 사수옆에 있어서 그런지 일을 계속 알려주고 ..나는 동 떨어진곳에 앉아있어서 그런지 ..4시간에 1번씩와서 뭐 알려주고 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나보다 일주일 먼저 입사한 분한테는 일을 주고 나한테는 안줘...둘다 3개월 수습이후 정규직 되는건데...한명은 사수옆에 있어서 그런지 일을 계속 알려주고 ..나는 동 떨어진곳에 앉아있어서 그런지 ..4시간에 1번씩와서 뭐 알려주고 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