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두시간 이하 시험은 일주일밖에 기간 안되는데
그마저도 토요일 빼버림
결국 주말은 일요일 밖에 안남음
5월이라 대학생들도 평일 별로 안 치고 주말 선택할것 같은데ㅋㅋ...
일요일 어카냐.. 나 직장인이라 일요일 무조건 쳐야하는데..
도대체 토요일 왜 뺀겨!!!!!!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안그래도 두시간 이하 시험은 일주일밖에 기간 안되는데 그마저도 토요일 빼버림 결국 주말은 일요일 밖에 안남음 5월이라 대학생들도 평일 별로 안 치고 주말 선택할것 같은데ㅋㅋ... 일요일 어카냐.. 나 직장인이라 일요일 무조건 쳐야하는데.. 도대체 토요일 왜 뺀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