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싫다...
세후 255
90은 관리비포함78이라 공과금하면 그정도일거같아
지금 자격증따고 있는 수업 5월말에 끝나서 6월에 가능하면 투잡으로 일 할 생각이긴 해
추가수입은 내가 하는거에 따라 다른데 최소 60 내생각엔 120이상 일것같아
이사날짜도 6월 말
근데 수익이 문제가 아니라 내가 주거비로 저정도로 지출해야된다는게 쫌 ㅜㅜㅜㅜ
위치는 가산디지털단지야 ㅜㅜ 역세권도 아니고
그치만 넓고 발코니랑 테라스도 따로 있고 복층이라 1층은 거실개념으로 쓸 수 있다는게 너무 좋긴한데 ㅠㅠㅠㅠ
보통 다들 얼마 써??

인스티즈앱
오늘 공개된 현대차 아반떼 풀체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