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자는 말은 안했고 이대로 만나는게 서로 너무 힘든것 같다 해서
나랑 끝내고 싶냐, 했는데 제대로 답은 못했어
그거만 답해주면 미련없이 헤어지겠다고 했는데
아직 잘 모르겠대.. 근데 용기는 안난대
그래서 그럼 헤어진걸로 알고 있겠다, 마지막으로 할 말 없냐 했는데
지금은 말 못해 이러더라고 ㅠㅠ 그냥 울명서 잘 지내라고 하고 집에 왔구
그리고 3일짼데 인스타 피드에 있는 내 사진을 내리진 않네 … ㅠㅠ 난 당시에 화나서 바로 내렸는데 ㅠㅠ
이거 재회 가능성 잇어 ? ㅠ 걔가 나한테 뭐 줘야해서 연락은 먼저 한 번 할거 같긴 해 ㅠㅠ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