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애정결핍이 심해서 혼자 망상 엄청하고 음침하게 과거 찾아보고 이러거든..그래서 진짜 사소한 거여도 혼자 생각 엄청해
애인이랑 사귄지는 2주쯤 됐는데
집순이에 원래 연락도 엄청 안 하는 사람인 거 알고 있는데
연락하려고 노력 엄청 하는 거 보이고 내가 슬쩍 얘기하면 다 해주려고 노력해
예를들어서 썸탈때 꽃 받아본 적 한 번도 없다 그랬는데 얼마전에 꽃 사주더라고
반지도 맞춰보는게 소원이라고 했는데 알아봤다고 다음에 맞추러 가자하고
자영업자라 월요일만 쉬는데 쉬는날은 무조건 만나려고 해주고 여기저기 가자고 얘기 많이 해
스킨쉽도 싫다하니까 참고있는거 많이 보이고
근데 말수가 진짜 없고 완전히 이성적이라 (엠비티아이 과몰입이지만 완전히 ISTJ임…)
나한테 궁금한게 별로 없어보여 뭐 좋아하냐 이런 노래 좋아하냐 이런건 물어보긴하는데..
표현도 막 엄청 하진 않고
진짜 조용하고 안정적인 만남인데 나는 불안한거야
나라는 사람을 좋아해서 만나는건지 아니면 그냥 여자가 만나고 싶어서 그러는건지..
좋아하는 마음 아니면 저렇게 노력하려고도 안 하겠지..?

인스티즈앱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 국적 순위....jpg